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4. 26. 23:1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세트' 입니다.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는 리코타 치즈와 아라비아따 소스가 들어간 메뉴로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 라지세트입니다. 맥딜리버리를 통해 주문하였고, 금액은 9,600원입니다. 구성은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와 감자튀김, 콜라가 포함된 메뉴였습니다.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의 모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와 양상추, 베이컨, 치킨 패티 그리고 리코타 치즈가 들어있었습니다.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의 맛은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리코타 치즈의 부드러운 맛이 중화시켜주는 느낌이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리코타치즈가 굳이 안들어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나름대로 해보게 되더라고요.

 

 

 

맥도날드 신메뉴 아라비아따 리코타 치킨버거는 개인적으로 한 번은 호기심에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여러 번 사 먹을 것 같지는 않았습니다. 저같이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아라비아따 소스만 있는 햄버거가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 리코타치즈는 제가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 건지 별도로 기호에 맞게 뿌려 먹던지 하면 좋았겠지만, 아라비아따 소스를 중화시키는 맛이라 크게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