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내동 푸지미곱창 : 배터지게 양 많은 천호 야채곱창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5. 12. 15:1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제가 종종 이용하고 있는 성내동 야채곱창 맛집 <푸지미곱창> 입니다.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이 가게는 정말 배가 터질 정도로 많은 곱창을 푸짐하게 주고 있어서 인근 곱창 가게 중에 인기 있는 가게라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저는 푸지미곱창의 야채곱창을 즐겨먹고 있습니다.

 

 

천호 푸지미곱창은 가게에 홀을 봐주시는 분이 있지만, 곱창을 볶는 것은 전적으로 아주머니께서 혼자 하고 계시는 듯했습니다. 전에는 매장에서 직접 먹었는데, 매장에서 먹는 손님이 많다 보니 저는 포장으로 즐겨먹고 있습니다.

 

 

 

손질된 곱창의 매콤하면서도 야들야들한 맛이 요즘 계속 머릿속에 맴돌더라고요. 특히 보통 곱창집에서 2인분 주문하면 둘이서 먹다가 항상 부족한 느낌을 받았는데, 푸지미곱창의 곱창 2인분은 3~4인분이라 봐도 과장이 아닐만큼 넉넉한 양을 제공하고 있어서 배부르게 먹기좋은 가게이죠.

 

 

푸지미곱창 야채곱창 2인분의 가격은 20,000원으로 일반 곱창집과 비슷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내동 푸지미곱창은 매장에서 먹는 분도 많지만, 저처럼 포장으로 가져가서 먹는 사람도 꽤 많더라고요. 매장에서 먹으면 줄을 설 때도 있는데, 포장으로 먹으면 대기 없이 조리된 곱창을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하기도 하더라고요.

 

 

포장해 온 곱창을 웍에다가 옮겨 담았습니다. 보통 냄비에는 양이 많아서 넘칠 수 있기 때문에 웍에다가 옮겨 담았는데, 웍에다가 옮겨도 푸짐한 양은 감출 수 없는 것 같습니다. 2인분 양이지만 정말로 3~4명이 먹어도 될 만큼 양이 많았습니다.

 

 

곱창에는 깻잎과 양배추 등을 철판에 볶은 다음 당면을 넣어주시는데, 당면도 잡채용 당면이 아니라 넓적 당면이라 식감도 좋았고, 곱창도 양이 푸짐해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쫄깃하면서도 야들야들한 곱창의 식감이 좋아서 즐겨먹는데, 항상 일반적인 곱창집에서 부족함을 느끼는데, 푸지미곱창은 그런 불만 전혀 안 들더라고요.

 

 

 

 

곱창볶음 좋아하시는 분은 푸지미곱창 한 번 이용해보시라고 적극 추천드리고 싶고요, 곱창은 따뜻할 때 먹으면 맛있는데 식으면 살짝 잡내가 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 정도 가성비면 충분히 추천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참, 푸지미곱창 사장님 눈이 많이 안 좋아지셨던데, 회복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