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희동 연희김밥 : 화끈하게 매운 오징어 김밥 맛집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김밥 맛집 <연희김밥> 본점 입니다.

이 가게는 근처에서 콘텐츠 촬영 중인 형을 기다리다가 방문한 곳인데, 때마침 점심을 못 먹어서 기다리는 동안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려고 이용했습니다. 연희동 연희김밥은 줄서서 사가지고 가는 김밥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었으며, 입안이 얼얼해질 만큼 매콤한 오징어김밥이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서대문구 연희김밥 본점의 모습입니다.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29-3, 1층에 위치한 이 김밥집에는 별도의 주차공간이 없어서 인근에 차를 세우고 다시 돌아와 사진을 찍고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방금 전까지 사람들이 줄 서서 있었는데, 주차하는 동안 포장을 마쳤는지 다행히도 대기 없이 바로 김밥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연희김밥의 메뉴는 연희김밥, 꼬마김밥, 오징어꼬마김밥, 치즈김밥, 산더덕김밥, 장조림김밥, 김치김밥, 떡갈비김밥, 소고기김밥, 오징어김밥, 고추김밥, 멸치김밥, 매콤한멸치김밥, 참치김밥, 햄김밥, 오참김밥 등이 있었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산더덕김밥, 장조림김밥 등이 있었지만 저는 '참치김밥'과 '오징어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콘텐츠 촬영 중인 형을 기다리며 차 안에서 김밥을 먹었습니다. 윗줄은 참치김밥, 아랫줄은 오징어김밥입니다. 연희김밥의 두 김밥 모두 내용물이 알차게 들어있었고, 김밥 썰어주는 기계로 잘라주어서 반듯하게 잘 잘린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참치 김밥참치와 마요네즈가 적당히 섞여서 너무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했으며, 오징어 김밥쫄깃한 식감과 매콤한 오징어의 양념이 인상적인 김밥이었습니다. 무심코 한 입 베어 물었는데 온 몸이 짜릿할 정도로 화끈하게 매운맛이 입 안을 감싸더라고요. 처음 먹었을 때는 준비가 안되어 있어서 차 안에 있던 생수를 무작정 입에 털어 넣었는데, 나중에 먹을 때는 그래도 적응이 되어서 그런지 괜찮더라고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장조림 김밥이나 산더덕 김밥을 한 번 도전해보고 싶습니다.(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