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에서 구입한 짱구 액션가면 라멘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8. 20. 11:0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편의점 CU에서 재미있는 라면을 발견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바로 짱구 <액션가면 라멘>이었는데, 만화책과 TV로 봐오던 짱구의 실사화 같은 느낌이랄까요? 짱구가 좋아하는 과자인 초코비(チョコビ)는 이미 편의점에서 많이 봐왔지만, 액션가면 라멘은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액션가면 라멘에는 요즘 흔히 '띠부띠부씰' 혹은 '띠부씰'이라 부르는 성냥갑 크기의 스티커가 동봉되어 있다고 합니다. 특이한 점은 냉장보관이며 보관일도 3~4일 이내까다로운 편이었습니다. 가격은 1개 4,900원으로 편의점 CU에서 판매 중이었습니다.

 

 

 

라멘을 먹는 방법도 살짝 차이가 있었는데, ①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다음, ②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2분여간 돌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라멘에 김이랑 건조된 채소와 다진 고기 등이 들어있었습니다. 참, 제가 받은 스티커는 액션가면이 "하하하" 하고 웃는 모양이었습니다.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부어준 다음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었습니다. 다 익은 라멘 위에 김을 얹어서 마무리해주었습니다. 일반 라면들과는 달리 돈코츠라멘과 같은 뽀얀 국물이 특징이었습니다.

 

 

 

라멘은 약간 짠 듯한 느낌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기름지고 묵직한 국물 맛이 있었고, 큼직한 돈민찌가 들어가 생각보다 고기의 식감이 잘 느껴졌습니다. 일반 라멘 전문점에서 먹는 정도의 느낌은 아니었지만, 나름의 라멘집 라멘을 표현하려고 노력을 많이 기울인 느낌은 있었습니다. 면도 처음에 익히자마자 먹는 것보다 조금 풀어졌을 때 먹으니 더 라멘집 느낌이 났고요. 워낙 소량으로 들어와 찾아보기 쉽지는 않지만, 만약 발견하신다면 한 번쯤 드셔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