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 당진 우강농협 하나로마트 : 과일 이름이 수상해!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0. 2. 22:17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충남 당진시에 위치한 '우강농협하나로마트'에는 재미난 이름의 과일・채소들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사실 확인을 위해 당진시 우강면에 위치한 하나로마트를 찾아갔습니다. 독특한 과일 작명에 평소에 호기심이 가기도 했고, 뭐든 궁금하면 직접 눈으로 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당진까지 여행을 떠났습니다.

 

 

우강농협하나로마트는 충남 당진시 우강면 송산리 788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곳은 조그마한 마을에 위치한 마트였는데, 일반적인 동네 마트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들어가자마자 바로 과일코너로 향했습니다.

 

 

과일코너에 가보니 실제로 독특한 작명 센스의 과일들이 눈앞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맛있으면 단감, 자두 자두 졸려, 나를보고시 포도 참어, 대추방울사랑걸렸네 등 보기만 해도 유쾌해지는 과일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나에게 바나나, 파인애플 앤듀, 내사과를받아줘, 올 때 메론아, 배란다. 그밖에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정보를 보면, 이 참외 널보러왔어, 가장뜨거운 천도복숭아, 요고는얼 망고, 널 사랑할 수박 에~, 정신들 체리 세요, 목구멍이 청포도, 배가불러베리, 너랑살구싶다, 사과같은니얼굴 등이 있었습니다. (가게 점원에게 여쭤보니 현재는 과일 이름 지었던 사람이 다른 곳으로 가셨다고...ㅠㅠ)

 

 

채소코너에도 재미난 이름의 채소들이 있었습니다. 무~야호, 가지고가지, 나없으면못쌈 그리고 인터넷으로 확인한 바로는 내마음달래가 있었습니다. 재미난 구경도 했으니 실제 결제에도 적용되는지 궁금하더라고요.

 

 

 

우강농협하나로마트의 '나에게 바나나'를 구입했는데, 실제 계산할 때도 '나에게 바나나'라고 표시되더라고요. 현재도 해당 직원이 계셨다면 인사라도 드리고 나오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해당 직원은 만나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충남 당진에 위치한 우강농협하나로마트에 가면  지금까지 재미있는 이름의 과일 및 채소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세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