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북구 세종호텔 : 중흥동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곳

맛집・여행・숙박/숙박

by GeniusJW 2022. 11. 10. 10:5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동에 위치한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숙소 <세종호텔> 입니다.

 

저는  전국에 있는 독특한 장소들을 블로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렇다 보니 모텔이나 호텔 등 숙박시설을 이용해야 할 때가 많은데, 숙박시설을 이용하면서 느끼게 된 경험을 올리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해당 지역의 숙소를 고르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새로 카테고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광주 세종호텔광주 북구 중흥동 705-9 에 위치한 곳입니다. 꽤 조용한 동네였는데, 건물 외관은 좀 노후된 모습이지만 시설은 깔끔해서 저는 2번째 이용했던 숙소입니다. 요즘 빌라들이 많이 사용하는 필로티 구조라 주차도 외부에 노출되어있지 않고 널찍해서 좋았습니다.

 

 

 

프론트에서 체크인하고 배정받은 숙소로 올라가면 되었는데, 사장님이 특히 친절하셔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중요한 숙소의 모습을 함께 살펴보실까요?

 

 

제가 이용한 방의 모습은 위와 같았습니다. 일단 크기가 컸고 청소가 잘 되어있었으며 침구류 및 집기가 잘 정돈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기기가 잘 작동되었고 꿉꿉한 냄새도 안 나더라고요.

 

 

칫솔, 치약, 비누 등 위생용품 역시 비닐백에 담아주는 것이 아니라, 가지런히 정돈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독특하게 실내화도 제공하고 있었고, 가운도 보기 좋게 잘 걸어두셨더라고요.

 

 

욕실은 방금 전 청소를 하셨는지 락스 냄새가 조금 났지만, 환기를 조금 시켜놓으니 사용하기 괜찮았습니다. 솔직히 샴푸, 린스, 바디워시는 공용으로 사용해도 괜찮은데, 비누, 치약 같은 경우는 공용으로 사용하면 좀 거부감이 있는데, 이곳은 그런 부분에서 불편함이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전 평소 이솝 핸드워시를 들고 다녀서 가져다 놓으니 주인공이 바뀐 느낌입니다. 이전에도 숙박업소를 소개한 적이 있지만, 새로 카테고리를 만든 만큼 처음엔 좀 칭찬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실제 이용했던 숙박업소들을 올리면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