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갈현동 가성비 고깃집 연신내기차길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 1. 13:07

본문

반응형

연신내기차길 고기굽는 모습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 친구와 함께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가성비 고깃집 <연신내기차길> 에 방문했습니다.

은평구 갈현동에 위치한 이 가게는 iHQ 채널의 ⎡돈쭐내러 왔습니다2⎦ '소갈비살 전문점'으로 나왔던 가게였습니다.

 

■ 위치 및 가게정보

 

 

소갈빗살 전문점 연신내기차길은 서울 은평구 갈현동 404-25, 1층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영업시간은 16:00~03:00 까지였으며, 주차공간이 협소한 편이라 대부분 가게 옆에 주차하거나 차량 1~ 2대가 들어갈 정도의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했습니다. 메뉴는 기차길세트, 소갈비살, 차돌박이, 부채살, 돼지갈비, 항정살, 삼겹살, 소금구이, 껍데기, 털랭이칼국수, 냉면, 누룽지 등이 있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고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소갈빗살
C세트 모습
소갈빗살

 

저희는 연신내기차길의 기차길 C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이 세트는 소갈빗살과 부채살이 함께 나오는 메뉴였는데, 가격은 600g 35,000원으로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특히 서비스 메뉴로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함께 나오니 별도의 메뉴를 주문하지 않아도 먹을 것이 많았습니다.

 

 

고기를 먹고 있을 때에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계란찜은 후추를 뿌려서 그런지 독특한 향이 났는데, 향이 안 났으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더라고요. 된장찌개는 그래도 먹을만했습니다. 그렇게 C 세트 2번을 먹고 나서 메뉴 중 궁금해서 먹어보려던 털랭이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연신내기차길 털랭이칼국수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김치와 채소를 썰어 넣고 칼국수 면을 넣어 만든 메뉴였는데, 칼칼한 국물에 고기와 곁들이니 맛있었습니다.

 

 

총평

 

 

은평구 연신내기차길은 고기질도 괜찮았고, 된장찌개와 계란찜 서비스까지 여러모로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하니 주차에 대해 미리 확인하신 뒤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