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안 산장가든 : 가성비 좋은 숨겨진 한정식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2. 12. 27. 16:1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충남 태안에 위치한 가성비 한정식 맛집 <산장가든> 입니다.

태안 산장가든은 냉천골 계곡 인근에 있는 가게로, 현지인들이 찾는 숨겨진 맛집이라고 합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반찬까지 부담 없이 계속 리필해주셔서 더 유명한 가게였습니다.

 

■ 산장가든 위치 및 가게정보

 

 

태안 산장가든은 충남 태안군 태안읍 상옥리 1156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11:30~ 15:00 까지이며, 매주 화요일은 휴무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특히 산장가든은 단일메뉴로 12,000원 연잎밥정식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유명한 가게여서 그런지 대기가 있었습니다. 전화번호와 인원수를 예약대기판에 적어두면 연락을 주시는데, 연락을 받고 가게에 들어가면 상차림이 바로 되어있어 바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산장가든의 메뉴는 연잎밥을 포함한 12가지 정도의 국과 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밥은 연잎에 쌓여 나오는데, 찰기가 있는 잡곡밥이 들어있었습니다. 연잎밥을 원치 않는 분은 일반 공기밥으로도 받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반찬은 오징어제육볶음, 멸치볶음, 갓장아찌, 두부강정, 어묵볶음, 미역국, 잡채, 해물파전 등이 있었습니다. 반찬들의 간은 전체적으로 심심한 편이었는데, 저는 음식을 짜게 먹는 편은 아니어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산장가든의 직원분이 수시로 돌아다니면서 반찬들을 채워주시는데, 제가 일일이 부탁드리지 않아도 알아서 직접 물어봐주시니 부담 없이 반찬들을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 성격이 워낙 밝으셔서 그런지 식사하는 내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결론

 

 

태안 숨은 가성비 한정식 맛집 산장가든 2인 식사비용각각 12,000원으로 합계 24,000원이 나왔습니다. 간이 전체적으로 심심한 것을 빼면 메뉴랑 가격 모두 나쁘지 않았던 가게입니다. 저는 특히 두부강정이랑, 해물파전, 갓장아찌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