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창 육십마지기 미탄면 경치좋은 산너미목장

맛집・여행・숙박/풍경・일상・여행

by GeniusJW 2023. 1. 17. 12:28

본문

반응형

산너미목장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경치 좋은 캠핑장 산너미목장 입니다.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하러 오는 관광지이면서도, 육십마지기의 절경에서 사진을 담기 위해 방문하는 사진 명소로도 유명합니다. 저는 작년 가을에 산너미목장에 방문했는데, 너무 멋진 탁 트인 절경에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 산너미목장 위치 및 정보

 

 

산너미목장은 강원 평창군 미탄면 회동리 803 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캠핑장과 흑염소 목장을 운영하는 곳이었습니다. 육십마지기는 이 산너미목장을 지나 올라가야 하는데, 확실히 산속 깊은 곳에 있어서 그런지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 차박 캠핑이용 정보

 

 

산너미목장(산장)의 모습입니다. 가게 안 모습은 널찍한 컨퍼런스룸이 있었고, 차박 캠핑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용요금 안내가 있었습니다. 차박 캠핑예약은 네이버 예약(링크)를 통해 받고 있었고, 2022년 기준 30,000~ 60,000원 사이의 요금을 받고 있었습니다. 내부에서 사진을 찍고 육십마지기를 향해 올랐습니다.

 

■ 육십마지기 가는 길

 

 

평창 육십마지기는 흑염소목장 옆 오솔길을 따라 올라가면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정상까지 오르는데 오래 걸리진 않았고, 적당한 길이와 높이여서 쉽게 오를 수 있었습니다. 정상에 오르면 우리가 많이 보았던 그 풍경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 육십마지기 풍경

 

 

육십마지기에 오르면 위와 같이 나무로 된 데크산너미목장의 양달 소나무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일단 탁 트인 경치가 너무 좋았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좋은 경치 바라보면서 잠시 쉬었다 가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저도 저 멀리 펼쳐진 멋진 풍경을 놔두고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사진을 몇 장 찍고서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올려봅니다. 눈에 보이는 걸 다 담아내고 싶었지만, 실력의 한계 때문에 여기까지 담아 올 수 있었고요. 어떤 분은 드론을 가져와서 촬영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 후기

 

 

평창 산너미목장의 육십마지기는 조용하고 경치 좋은 곳을 찾는 분에게 좋은 사진 명소였습니다. 저도 지인의 소셜 미디어를 보고 방문하였지만, 정말 만족스러웠던 경험이었습니다. 나중에 또 방문하게 되면 캠핑(차박)에 대한 정보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