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제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 : 전국유일 나무 위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3. 2. 8. 01:3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전북 김제시에 위치한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 입니다.

김제 미즈노씨네트리하우스전국유일 나무 위 카페가 있는 가게입니다. 최근에 '유튜브 야먹자(채널)를 운영하면서 전국에 위치한 특별한 가게를 소개하다 보니, 전북 김제에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는 전북 김제시 만경읍 대동리 656 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말 그대로 나무집을 가지고 있는 카페인데, 얼기설기 얽혀있는 나뭇가지들이 사실 튼튼하지 않을 것 같아서 불안했는데, 생각보다 잘 버텨서 놀랐습니다.

 

 

나무 위의 집으로 유명한 김제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평일 12:00~18:00 까지, 주말 11:00~18:00 까지 운영 중인 가게입니다. 화요일은 휴일이라고 하니 가게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커피는 '홈카페' 이정표를 따라서 집 안으로 들어가면 커피를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 카페의 메뉴는 미즈노커피, 미즈노라떼, 미즈노초코, 오미자차, 콤부차, 레몬에이드, 사과주스, 생과즙주스, 거봉에이드, 오몽주스, 초코스무디, 플레인요거트스무디, 생강차, 우리밀번, 새우볶음밥, 미즈노카레, 야끼오니기리 등이 있었습니다. 음료 가격은 일괄 7,000원이었습니다.

 

■ 내부사진

 

 

저는 가게 곳곳을 다니며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가게에는 구석구석 다락방 같은 공간도 있어서 왠지 어릴 적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직접 나무를 잘라서 꾸민 공간들이 아기자기하고 좋았습니다.

 

■ 외부사진

 

 

외부에는 하늘카페라고 트리하우스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트리하우스 1층에는 그네가 있어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조금 더 넓은 나무데크 공간이 나옵니다. 테이블도 있고 의자도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봄・여름같이 날씨 좋을 때는 나뭇잎도 푸르게 올라와서 더 멋질 것 같더라고요.

 

 

나무 위의 집은 실제로 새의 둥지 같은 느낌으로 아늑했고, 나무 위에 지어진 구조물이다 보니 삐걱대는 소리가 조금씩 났지만, 저의 몸무게를 버티는 것을 보니 허술해 보여도 튼튼하더라고요.

 

■ 메뉴사진

 

 

커피랑 핫초코 둘 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저는 드립커피를 주문했는데, 맛과 향이 좋았습니다. 음료와 함께 간단한 과자도 내어주셨는데, 가격이 좀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개성 있는 카페를 가꾸고 유지하는데 어느 정도 감수할 수 있는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 후기

 

 

김제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는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 개성 넘치는 카페였습니다. 사람을 잘 따르는 고양이도 좋았고, 곳곳에 사장님이 손길이 안 닿은 곳이 없을 정도로 애정이 많이 들어간 장소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카페였습니다. 이 카페는 봄이나 여름에 녹음이 질 때 방문하면 더 좋을 것 같았고요. 카페에 있었던 순간만큼은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