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월동 카페캄 인천 조용한 분위기 카페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3. 2. 25. 12:4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지인의 소개로 방문한 분위기 좋은 조용한 카페 카페캄(Cafe calm)입니다.

인천 구월동 카페캄(인스타그램)은 모던한 인테리어와 차분한 음악 그리고 맛있는 커피까지 두루 만족스러웠던 카페입니다. 무엇보다도 카페에서 큰 목소리로 대화하는 소리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곳은 조용한 분위기가 유지되어 좋았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카페캄의 위치는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08, 구월심작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21:00 까지이며,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 실내 분위기와 함께 메뉴를 살펴보시죠.

 

 

■ 메뉴정보

 

 

구월동 카페캄의 메뉴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캄너티, 캄포가토, 크림초콜렛, 패션에이드, 말차플로트, 로얄캐모마일, 루이보스레몬, 콜드브루, 밀크티, 초코퍼지 등이 있었습니다.

 

■ 실내 분위기

 

 

실내 분위기는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모던한 분위기에 잔잔한 음악을 틀어주었고, 'Calm' 이라는 단어에 걸맞게 카페캄은 (조용한, 차분한, 진정시키다)라는 느낌을 주고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음료는 캄너티라는 메뉴였는데,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메뉴였습니다. 스콘을 포함한 디저트들도 맛이 꽤 좋았습니다.

 

 

■ 후기

 

 

요즘 카페 인테리어들이 상향평준화(?) 되어서 대부분의 카페에 가도 아기자기하거나,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카페는 찾는 게 쉽지 않더라고요. 구월동 카페캄은 그런 데서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었던 카페였습니다.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좋아하신다면 이 카페 어떠신가요?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