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당동 미국식 : 신당역 토시살 스테이크 수제버거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3. 27. 14:15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서울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미국식> 입니다.

신당역 인근에 위치한 미국식은 토시살 스테이크 버거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토시살 스테이크 버거는 부드럽고 육향 가득한 토시살 스테이크바삭하면서 쫄깃한 번, 채 썬 양배추와 할라피뇨 그리고 트러플마요소스가 잘 어우러진 햄버거였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미국식은 서울 중구 신당동 239-11,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신당동 미국식은 인기가 있는 가게인만큼 손님들이 가득한 가게였습니다. 그만큼 주말에도 대기가 있는 가게인데, 저는 다행히 가게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미국식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미국식에는 버스트(버거+토스트의 합성어)버거, 테터톳스로 불리는 감자튀김이 있었고, 음료수로 맥주, 와인, 탄산음료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신당 미국식은 세트메뉴를 따로 판매하고 있지는 않아서 기호에 따라 테터톳스(감자튀김)를 구입할지 안 할지 선택하면 되었습니다.

 

■ 메뉴소개

 

 

곧이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바삭하게 구워낸 번양파와 치즈를 얹고, 그 위에 120g의 토시살 스테이크를 올린 햄버거와 사우어크라우트라 불리는 할라피뇨와 양배추가 섞인 샐러드, 트러플마요 소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햄버거와 같이 먹기 위해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미국식 버스트버거는 햄버거 위에 사워크라우트와 트러플마요소스를 기호에 맞게 얹어서 먹으면 되었는데, 이 수제버거는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았고 고기를 다지지 않아서 고기의 결과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햄버거였습니다. 특히 중간중간 느껴지는 할라피뇨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습니다.

 

 

■ 후기

 

 

신당동 수제버거 맛집 미국식은 부드럽고 육향 있는 토시살 스테이크와 아삭하면서도 매콤한 사워크라우트 그리고 고소한 트러플 마요소스까지 지금까지 먹어본 것과는 다른 색다른 햄버거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신당역의 괜찮은 수제버거집을 찾고 계시다면 한 번 이용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