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현지인 닭갈비 맛집 학곡리막국수닭갈비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4. 26. 12:02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춘천시 석사동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학곡리막국수닭갈비> 입니다.

춘천 학곡리 막국수 닭갈비 가게는, 춘천에서 펜션을 운영중인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이곳은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닭갈비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럼 이제 자세히 알아보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학곡리막국수닭갈비는 강원 춘천시 석사동 116-32에 위치해 있으며, 영업시간은 화~일요일 11:00~21:10 까지 였습니다. 가게에는 주차장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주차하고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춘천 학곡리 닭갈비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뼈없는닭갈비, 닭내장, 막국수, 볶음밥, 떡・고구마사리, 우동사리, 치즈떡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뼈없는닭갈비와 막국수, 우동사리를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 메뉴소개

 

 

학곡리 막국수의 메뉴는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닭갈비 5인분에 우동사리, 물김치가 나왔습니다. 닭갈비는 춘천의 다른 닭갈비 가게와 비슷한 느낌이었고, 물김치는 톡 쏘는 맛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사실 우동사리는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닭갈비는 역시 춘천에서 먹는 것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솔직하게 표현하면 맛은 춘천의 유명한 일점오닭갈비나 통나무집, 우성닭갈비 등 비슷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다 맛도 서비스도 대부분 상향평준화 되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막국수는 확실히 차이점이 있었습니다. 양념도 맛있었지만 면의 식감이 잘 느껴졌습니다. 보통 닭갈비 잘하는 가게에 가면 막국수가 아쉬운 경우가 있는데, 학곡리막국수닭갈비는 닭갈비도 막국수도 만족스러운 가게였습니다.

 

 

■ 후기

 

 

학곡리막국수닭갈비는 현지인 맛집으로 소문난 닭갈비 가게였습니다. 처음으로 우동사리와 함께 닭갈비를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고, 막국수와 닭갈비 모두 만족스러웠던 가게가 흔치 않은데, 이 가게는 닭갈비와 막국수 그리고 볶음밥까지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