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릉동 오믈렛 맛집 에그머니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5. 8. 15:03

본문

반응형

에그머니 오믈렛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노원구 공릉동에 위치한 오믈렛 맛집 <에그머니> 입니다.

이곳은 이전에 부산에서 다녀온 오믈렛 전문점 에그프린스(링크)와 연관이 있는 가게였습니다. 에그머니의 메뉴도 부산 명지동의 에그프린스와 비슷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 보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에그머니 전경
에그머니 영업시간

 

에그머니의 위치는 서울 노원구 공릉동 621-4,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30~20:30 까지였으며, 휴게시간은 15:00~17:00 까지였습니다. 참고로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가게의 내부는 위와 같았고, 유명 크리에이터의 사인과 함께 SBS⎡생방송투데이⎦라는 방송에 소개되었던 내용을 담고 있는 액자를 전시해 두었더라고요. 이제 메뉴를 함께 살펴보시죠.

 

 

■ 메뉴정보

 

 

공릉동 에그머니 메뉴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었는데, 와사비오믈렛, 갈릭오믈렛, 명란오믈렛, 치즈오믈렛, 소세지오믈렛, 불도깨비오믈렛, 와사비반소시지반, 명란반갈릭반, 앵거스비프치즈함박스테이크, 와규스테이크, 오믈렛미니치즈함박추가, 세트메뉴 등이 있었습니다.

 

※ 저희는 '와사비반소시지반오믈렛'과 함께 '오믈렛미니치즈함박'을 추가했습니다.

 

■ 메뉴소개

 

 

에그머니의 메뉴들이 차례로 나왔습니다. 메뉴들은 서빙로봇을 통해 자리로 가져다주었고, 먼저'부르스케타'와 함께 '수프'가 나왔습니다. 부산 에그프린스에서 먹었던 것과 비슷한 구성으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다음으로 주문한 오믈렛이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와사비반소시지반 오믈렛과 함께 오믈렛 미니치즈함박이 나왔습니다. 밥은 전체적으로 고슬밥이었고, 와사비가 올라간 오믈렛은 코끝을 찡하게 하는 알싸한 매력이 있었습니다. 소시지와 반반 메뉴여서 질리지도 않았고요.

 

 

■ 후기

 

 

노원 에그머니의 오믈렛은 전문점답게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특히 제가 주문한 와사비소시지오믈렛은 보통의 오믈렛과는 다른 이색적인 메뉴여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코를 톡 쏘는 부분이 있었지만, 나름 괜찮았던 메뉴였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