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잔동 풍광쟈창차이 안산 무한리필 중식뷔페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5. 9. 14:49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무한리필 중식뷔페 <풍광쟈창차이> 입니다.

풍광쟈창차이는 KBS 2TV ⎡생생정보⎦라는 프로그램에 1인 9,900원 무한리필 중식뷔페로 나왔던 가게로, 제가 방문한 2023년 5월 현재 2,000원 인상된 11,9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방송 3달 만에 2,000원이 인상되었다는 점에 조금 아쉬운 점이 있지만, 여전히 11,900원이라는 가격은 저렴한 느낌이 듭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중식 무한리필 풍광 쟈창차이의 위치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4-3, 중앙노블레스 308호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무한리필 중식뷔페 기준 1인 11,900에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었고, 가게에는 별도의 이용에 대한 안내가 없었고, 직원분께 물어보니 바로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 메뉴소개

 

 

안산 풍광 쟈창차이의 메뉴는 짜장, 짬뽕, 고추잡채, 동파육, 깐풍기, 꿔바로우, 마파두부 등 11가지 정도가 있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중식뷔페여서 그런지 메뉴의 가짓수가 적은 편이었고, 메뉴가 부족했을 때 채워지는 속도가 빠르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 이유로는 주방에서 사장님 혼자서 만들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접시에 원하는 반찬을 덜어다 먹으면 되었는데, 맛이 좋았던 메뉴들을 나열해 보자면 깐풍기, 꿔바로우, 동파육, 토마토계란볶음, 마파두부 정도 있을 것 같았고, 짜장이나 짬뽕 같은 중식당의 대표 메뉴들은 학교 급식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풍광쟈창차이에서 가장 맛있었던 메뉴들이 주로 튀김류였고, 다른 메뉴들은 그냥 쏘쏘. 최근에 가격이 오른 점에서도 아쉬웠지만, 메뉴의 종류도 적고 맛도 기대에 못 미치는 맛.. 그럼 이제 정리를 해볼까요?

 

 

■ 후기

 

 

안산에 위치한 중식뷔페 풍광 쟈창차이는 11,900원에 무한리필로 중식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뷔페였습니다. 솔직히 맛있었던 메뉴는 2~3개 정도였고, 나머지는 학교 급식정도의 퀄리티여서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방송에 가격파괴라는 내용으로 나왔던 가게인만큼 가격을 유지했다면 좋았겠지만, 지인에게 추천을 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보였던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