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산 수경왕만두찐빵 본점 얇은피만두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7. 12. 13:2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경기도 안산시얇은피만두로 소문난 <수경왕만두찐빵> 입니다.

수경왕만두찐빵은 얇은 피의 왕만두로 소문난 가게로, 양도 많고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를 좋아하는데, 이곳의 김치만두가 과연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 가게위치 및 정보

 

 

수경왕만두찐빵은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823-11,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남자 사장님 한분이서 운영하는 가게인 것 같은데, 손님이 끊이지 않고 계속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메뉴를 함께 살펴보실까요?

 

 

■ 메뉴정보

 

 

안산 수경왕만두찐빵의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얇은피고기만두, 얇은피김치만두, 왕고기만두, 왕김치만두, 흰/흑미/쑥/단호박찐빵이 있었습니다. 저는 얇은피만두가 먹어보고 싶어서 얇은피고기만두와 얇은피김치만두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섞어서 주문해도 되었고, 가격은 7,000원 이었습니다.

 

■ 메뉴소개

 

 

수경왕만두찐빵의 얇은피고기만두는 위와 같이 나왔습니다. 만두의 속이 비칠 정도로 얇은 만두피가 인상적이었고, 생각보다 쫀득한 식감의 만두피는 조금 오래 보관하여도 잘 찢어지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고기만두와 김치만두를 각각 손으로 찢어보았습니다. 만두소는 당면과 채소 고기가 들어가 있었고, 김치만두는 매콤한 양념의 김치가 추가로 들어있었습니다. 보통 만두 먹을 때 마늘(?) 같은 재료들 때문에 먹고 나서 트림(?)을 하면 고약한 냄새가 나는데, 수경왕만두찐빵의 만두는 그런 게 덜 하고 담백한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좀 더 진한 맛을 좋아하는데, 만두에 육즙도 좀 적은 것 같고 맛이 굉장히 단조롭더라고요.

 

 

■ 후기

 

 

안산의 얇은 피 만두 맛집 수경왕만두찐빵의 맛은 솔직히 기대했던 맛은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만두소가 비칠 정도로 얇고 쫀득한 만두피에 담백한 맛의 만두는 뒷맛이 남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만두 6개에 7,000원으로 인상된 가격이라고 하는 것 같던데, 가격도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고요. 개인적으로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중에는 김치만두를 추천드립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