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동 푸지미곱창 양이 정말 푸짐한 곱창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7. 13. 12:0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제가 종종 즐겨 먹는 강동구 성내동(천호동) 양이 푸짐한 곱창맛집 푸지미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천호동 푸지미곱창에서 곱창을 주문하면 항상 배불리 만족스럽게 먹는 것 같습니다. 가끔 2인분씩 포장해 오는데, 양으로만 따지면 약 3~4인분 정도 되는 듯하더라고요. 이번에도 2인분을 포장했는데 여럿이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푸지미곱창의 위치는 서울 강동구 성내동 42-5, 1층 입니다. 영업시간은 16:00~22:30 까지였으며, 저와 같이 포장손님도 많았지만 홀에서 드시는 손님도 많이 있었습니다. 저는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재료가 소진되었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저까지는 재료가 남아있어서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푸지미곱창의 메뉴는 야채곱창, 순대곱창, 볶음밥 이었고, 저는 야채곱창을 즐겨 먹기에 야채곱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천호 푸지미곱창은 기본적으로 넓적 당면이 들어가는데, 거리가 멀면 붇기 때문에 따로 달라고 요청드리는 게 좋습니다.

 

 

포장주문을 하면 직접 손님이 보는 자리에서 곱창을 볶아주십니다. 기본적으로 곱창도 많이 주시는데, 채소랑 들어가면 양이 더 늘어나서 여럿이서 먹어도 배불리 먹을 수 있더라고요. 당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넓으면서 쫄깃한 식감의 당면이 들어있으니 더 만족하실 수 있고요.

 

■ 메뉴소개

 

 

포장해 온 곱창의 모습입니다. 갓 볶아줄 때보다는 아무래도 맛이 덜하겠지만 집에서 편한 차림으로 먹으면 더 좋지요. 푸지미곱창의 양념도 맛있고, 양배추와 깻잎 통들깨가 들어가 식감도 좋고 향도 좋았습니다. 곱창도 큼직해서 씹는 맛이 좋았고, 무엇보다도 양이 푸짐해서 여럿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따로 가져온 당면은 집에서 웍에다 볶아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 후기

 

 

성내동 푸지미곱창은 요즘 방식의 곱창집들에 비하면 약간 투박하지만, 사장님이 친절하시기도 하고 양 많고 맛있으니까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양 많고 배불리 맛있는 곱창을 드시고 싶으신 분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