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산동 아리랑반점 부산 가성비 중국집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1. 21. 13: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부산 연산동(거제동)에 위치한 가성비 중국집 <아리랑반점> 입니다.

연산동 아리랑반점연산동 골치기 형님이랑 같이 방문한 가게로, 이곳은 동네에서도 손님들이 정말 많이 찾고있는 가성비 중국집 맛집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도 많은 손님들이 찾고 대기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연산동 골치기 부산 연제구 추천 술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최근에 다녀온 부산 연산동 술집 입니다. 부산 골치기는 최근에 제가 운영하는 이색 여행・맛집채널 '야먹자(링크)'의 컨텐츠 촬영을

geniusjw.com

 

■ 가게위치 및 정보

 

 

아리랑반점은 부산 연제구 거제1동 1463-62,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00~19:30 까지였습니다. 가게 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미리 메뉴를 정하고 식사하러 들어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메뉴정보

 

 

연산동 아리랑반점의 메뉴는 짜장면, 우동, 짬뽕, 간짜장, 만두, 잡채밥, 짬뽕밥, 짜장밥, 볶음밥, 탕수육, 라조육, 라조기, 깐풍육, 깐풍기, 잡채, 짬뽕국물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짜장면곱빼기'와 '볶음밥', '탕수육' 소 자를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먼저, 아리랑반점의 탕수육 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탕수육은 옛날 중국집 탕수육이었는데, 확실히 이런 종류의 탕수육은 찍먹보다는 부먹으로 먹는게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촉촉한 소스가 잘 스며든 탕수육은 맛이 좋았고, 양도 꽤 넉넉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짜장면인데 옛날식 짜장면이라 감칠맛이 더 좋았고, 소스도 꽤 넉넉하게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면에도 간이 잘 배어있어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사실 짜장면은 같이 간 형님이 주문한 거라 제가 주문한 메뉴인 볶음밥을 다시 확인해보시죠.

 

 

볶음밥은 고슬하게 잘 볶아졌고, 일반적인 중식당의 볶음밥과는 다르게 매콤한 맛이 좋았던 메뉴였습니다. 불맛보다는 매콤한 맛이 느끼함을 잡아주었고, 같이 나온 달걀프라이가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노포 중식당의 맛을 느낄 수 있었는데, 가격적인 부분이나 맛이나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 후기

 

 

부산 연산동 아리랑반점에서 골치기 형님이랑 가성비 좋은 중식을 맛봤는데, 역시 동네 주민의 추천으로 방문한 맛집답게 맛있게 식사하고 나올 수 있었던 가게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