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덕동 이을감자탕 대구 감자탕 전문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3. 11. 25. 09:5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구 봉덕동에 위치한 감자탕 전문점 <이을감자탕> 입니다.

이을감자탕은 친구가 종종 회식때 이용하던 곳인데, 이 날 감자탕이 먹고싶다고 해서 방문한 가게입니다. 가게에는 주차장이 크게 있었고, 가게도 꽤 크고 넓은 편이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이을감자탕 봉덕점은 대구 남구 봉덕동 689-1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이곳은 주차장이 여유로운 편이었고,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그럼 이을감자탕의 메뉴를 함꼐 살펴보시죠.

 

 

■ 메뉴정보

 

 

이을감자탕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뼈다귀해장국, 얼큰뼈다귀해장국, 묵은지해장국, 뼈국물해장라면, 양곱탕, 양푼이불뼈찜, 갈비탕, 소머리곰탕,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일반감자탕, 얼큰감자탕, 묵은지감자탕, 뼈찜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얼큰감자탕 중 자라면사리,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 메뉴소개

 

 

주문한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고기도 제법 들어있고, 국물은 꽤나 맵칼했습니다. 반찬들도 맛이 괜찮았고 특히 배추김치는 바로 담가서 그런지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있었습니다.

 

 

감자탕은 솔직히 평범했습니다. 맛집이라기보다는 그냥 흔한 감자탕집 정도,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딱히 특별한 것도 없고 고기도 엄청 부드럽거나 하지는 않아서 제 기준엔 쏘쏘 했습니다. 얼큰 감자탕이라 해서 청양고추를 꽤 많이 넣었는데, 톡 쏘는 매운맛이 있더라고요. 양념이 더 진한 게 아니라 자극적인 매운맛이라 호불호가 있을 듯합니다.

 

 

■ 후기

 

 

대구에만 있는 감자탕 프랜차이즈 이을감자탕. 개인적으로 저는 평범한 감자탕집이라고 생각합니다. 특별한 것은 없었고, 맛도 딱히 잘 기억이 나지 않는 특색 없는 감자탕이라고 생각합니다. 볶음밥은 기름에 양파를 넣고 볶아 만들었는데, 고소한 맛이 있었습니다.

 

 

회식자리가 아니라면 저는 개인적으로 찾아가지는 않을 것 같고요. 감자탕 가격도 엄청 저렴하다는 느낌은 아니네요. 제가 요즘 너무 특이한 메뉴만 먹어서 그런 건지 좀 날이 선듯한 포스팅을 작성했네요.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