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구동 치올라 원주 전망좋은 카페 추천

맛집・여행・숙박/카페・디저트

by GeniusJW 2023. 12. 2. 12: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원주시 행구동에 위치한 전망 좋은 카페 <치올라> 입니다.

치올라는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한 카페인데, 원주 미가일식당(리뷰)에서 식사를 마치고 휴식을 위해 이용한 카페입니다. 그럼 이제 원주 치올라 카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러 가시죠.

 

■ 카페위치 및 정보

 

 

치올라는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행구동 305-22 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카페는 산중턱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은 이용이 불편하실 것 같고요.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에는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서 여유 있게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영업시간은 일~수요일 12:00~21:00 까지이며, 금, 토요일은 12:00~22:00 까지였습니다.

 

 

■ 카페내부

 

 

카페 내부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내고 있었고, 가게 1층에서 음료를 주문을 하면 덤웨이터로 2층까지 커피를 운반해 주고 있었고, 커피를 다 마시면 1층으로 커피잔과 트레이를 반납할 수도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메뉴는 치올라샷,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빈라떼, 딥모카라떼, 허니콤카라멜라떼, 아포카토, 오아시스라떼, 핸드드립커피, 콜드브루, 콜드브루라떼, 비엣라떼, 콜드티라떼, 레몬에이드, 레몬차, 딥초콜릿라떼, 허니콤토피넛라떼, 로얄밀크티, 플레인요거트스무디, 토마토주스, 플라워가든, 원더랜드루이보스, 시트러스러브, 브리오슈토스트, 프렌치토스트 등이 있었습니다.

 

※ 저는 기본 메뉴인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1층에서 진동벨을 울리면 덤웨이터에 가서 진동벨을 반납하고 커피를 받아오면 되었습니다. 커피는 직접 로스팅을 한다고 하던데, 제 기준엔 그냥 쏘쏘. 그래도 경치보기 위해 주로 방문하기 때문에 경치를 보기위해 창가자리로 자리를 잡았죠.

 

 

원주 치악산 중턱에 위치한 카페에서 내려다보는 시내의 경치는 산새가 가파르지 않아서 그런지, 사실 엄청 탁 트였다고 생각이 들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한적한 분위기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서울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이런 경치의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

 

 

■ 후기

 

 

원주 치악산 중턱 행구동에 위치한 치올라 카페는 원주 시내를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 좋은 카페였습니다. 카페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의 우드톤으로 되어있었고, 덤웨이터(화물엘리베이터)의 사용으로 1~2 층간에 편리하게 커피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산새가 완만해서 경치가 막 엄청 좋다 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꽤 높은 곳에 위치한 카페는 트인 전망을 갖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