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철원작은영화관 달빛 개관행사 참여

맛집・여행・숙박/장소・공간

by GeniusJW 2023. 12. 28. 10:33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2023.12.23~ 25.<철원작은영화관 달빛> 상영관에서 개장행사로 영화 무료상영을 한다고 하여 와수복합어울림센터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에는 영화 무료상영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철원 와수리 인근 주민들과 군인들까지 모여 영화관 안이 북적였습니다.

 

■ 상영관 위치 및 정보

 

 

철원작은영화관은 최근에 개장한 달빛을 포함해 뚜루, 삼부연까지 총 3개의 영화관이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철원작은영화관 달빛 상영관으로 와수복합어울림센터 4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주소는 강원특별자치도 철원군 서면 와수리 1160-3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 철원작은영화관 뚜루/ 삼부연/ 달빛

 

 

철원작은영화관 달빛 상영관에는 4관, 5관이 있는데, 왜 4관부터 시작하는지 궁금하시죠?

이유는 철원작은영화관 뚜루 상영관이 1, 2관, 삼부연이 3관, 달빛이 4, 5관으로 철원작은영화관에서 영화예매 시 상영관을 잘 보고 예매해야 했습니다. 물론 제가 방문한 날에 달빛 상영관은 행사로 인해 무료상영 중이었지만요.

 

재미있는 점은, 팝콘과 음료를 판매 중이긴 한데, 음료는 아직 개장한 지 얼마 안 되어 그런지 페트병으로 직접 따라주고 있었습니다.

 

■ 상영관 내부

 

 

무료 상영을 해서 그런지 동네 주민들을 비롯해 인근 군인들까지 방문해 상영관 안에는 만석이었습니다. 관객이 너무 많이 와서 보조의자까지 꺼내서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팝콘과 콜라까지 구입해서 영화를 보려고 준비했지만, 아무래도 동네 주민들 잔치에 제가 자리를 양보하는 게 맞는 것 같아서 포스팅에 쓸 사진만 찍고 나왔습니다.

 

■ 와수복합어울림센터

 

 

철원 와수복합어울림센터 1층에는 체력단련실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이곳도 아직은 정식오픈 전이어서 그런지 방문객들 모두 기구들을 이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운동 기구가 더 들어오고 정식 오픈 시 3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하던데, 관심 있는 분은 체력단련을 위해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후기

 

 

무료 영화상영이라는 행사 때문에 철원작은영화관 달빛 상영관에 많은 손님들이 방문했는데, 최근에 지어진 동네 커뮤니티 센터로 사용되는 공간만큼 시설도 좋았고, 깔끔했습니다. 영화까지 보고 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무래도 주민분들에 자리를 양보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서 저는 사진만 찍고 인근의 다른 유료 영화관에서 영화를 봤네요(ㅋㅋ)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