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산 대산호텔 부담없는 금액에 객실도 넓은 숙소

맛집・여행・숙박/숙박

by GeniusJW 2024. 1. 6. 10:59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숙소는 충남 서산시에 위치한 가성비 숙소 <대산호텔> 입니다.

서산 대산호텔은 부담 없는 금액에 광활한 크기의 객실 및 욕실을 갖춘 숙소였습니다. 그럼 이제 같이 대산호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시죠.

 

■ 숙소위치 및 정보

 

 

대산호텔은 충남 서산시 대산읍 대산리 127-5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숙소에는 주차공간이 여럿 있었는데, 객실 수에 비해서는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도 있겠다 싶더라고요. 다행히 저는 주차장 안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 객실정보

► 침실

 

 

저는 서산 대산호텔에서 제일 저렴한 가격의 객실을 대여했는데, 가장 저렴한 객실인데도 방의 크기가 굉장히 광활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침실에는 일반적인 숙소와 마찬가지로 간단한 검색용 PC와 커피포트, 테이블, 냉장고 등이 있었고, 저희는 1층에서 가져온 컵라면을 먹었습니다. 이제 욕실도 함께 확인하시죠.

 

 

► 욕실

 

 

대산호텔의 욕실도 객실과 마찬가지로 광활한 크기를 자랑했습니다. 욕실에는 샤워부스와 세면대, 비데가 설치된 변기가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잘 관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 후기

 

 

가성비도 좋았지만 객실이 굉장히 넓었던 서산 대산호텔. 침구류도 괜찮았고 전체적으로 만족했던 숙소였습니다. 서산에서 가성비 숙소를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한 번 이용해 보셔도 괜찮을 듯합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