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가성비 깔끔한 숙소 프렌치코드

맛집・여행・숙박/숙박

by GeniusJW 2024. 1. 29. 11:1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숙소는 청주의 가성비 좋고 깔끔한 <프렌치코드> 입니다.

청주 프렌치코드는 천안-청주 간에 일정이 있어서 이용하게 된 숙소였는데요, 침대도 편하고 전체적으로 숙소도 넓고 깔끔하고, 욕실까지 전체적인 부분에서 괜찮았던 곳입니다. 그럼 이제 청주 숙소 프렌치코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죠.

 

■ 숙소위치 및 정보

 

 

프렌치코드는 충북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 369-8 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프렌치코드는 주차공간이 여유로웠고, 서비스 공간도 꽤 잘 마련되어 있어서 이용이 편리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이용하게 된 곳입니다.

 

 

■ 객실정보

► 침실

 

 

청주 프렌치코드 침실에는 의류관리기와 커피포트, 냉장고, TV,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었고, 침대와 침구류가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욕실도 같이 확인해 보시죠.

 

► 욕실

 

 

프렌치코드 욕실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욕실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었고, 샤워기나 욕조 모두 고급스럽고 좋더라고요. 물론 비데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 서비스 시설

 

 

청주 프렌치코드의 서비스 시설은 위와 같았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음료와 우유 등이 있었고, 과자와 컵라면, 시리얼 등이 있었는데 시설이 깔끔하고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음료수를 마시기 위해 이용했었습니다.

 

 

■ 후기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았던 청주 프렌치코드. 침실도 넓고 포근해서 좋았고, 욕실 또한 크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샤워부스와 욕조까지 피로를 풀기에 더없이 좋았고, 서비스 시설에서 음료도 마음껏 마실 수 있어서 좋았던 숙소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