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 중식 뷔페 도원 짜장면 무한리필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1. 12. 12:28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성남 중원구에 위치한 중식 뷔페 <도원> 입니다.

성남 도원은 짜장면, 짬뽕, 볶음밥, 탕수육 등 중식 메뉴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가게였죠. 사실 같은 이름의 가게를 금천구 독산동에서도 다녀왔는데,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이용했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도원은 경기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513-22, 드림테크노 101호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주차장은 있었지만 주차공간은 거의 만차여서 이중주차를 해야 했습니다. 그럼 이제 메뉴를 살펴보러 가시죠.

 

 

■ 메뉴정보

 

 

 

성남 중식 뷔페 도원의 메뉴는 짜장면, 중국냉면, 냉짬뽕, 볶음밥, 군만두, 탕수육, 차돌짬뽕, 깐풍기, 송이덮밥 등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무한리필 가게답게 짜장면과 짬뽕 등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도원에서 저는 짜장면과 차돌짬뽕, 탕수육, 깐풍기를 먹었습니다. 사실 중식 뷔페에서는 짜장면 소스도 밋밋하고, 짬뽕에도 재료가 적게 들어있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이곳은 생각보다 짜장 소스도 진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짬뽕도 마찬가지로 일반 중식당에 버금가는 정도의 해산물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짜장면과 짬뽕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고 탕수육도 바삭바삭 괜찮았는데, 탕수육에 살짝 냄새가 나더라고요. 저만 느낀 건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기분 좋은 냄새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깐풍기는 그나마 냄새가 안 느껴져서 더 좋더라고요.

 

 

■ 후기

 

 

성남 상대원동의 중식 무한리필 도원에서 짜장면과 차돌짬뽕, 탕수육, 깐풍기 등 메뉴를 먹어봤는데, 기본적인 메뉴들은 소스가 꽤 진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탕수육은 이상하게 좋지 않은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런 것만 빼면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게 이용했던 가게입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