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J 편의점으로 유명한 세븐일레븐 청주뉴미래점

맛집・여행・숙박/장소・공간

by GeniusJW 2024. 1. 31. 13:44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청주의 DJ 가 있는 편의점으로 유명한 <세븐일레븐 청주뉴미래점> 입니다.

세븐일레븐 청주뉴미래점은 최근 SBS ⎡생활의달인⎦에도 소개된 적이 있을 만큼 독특한 편의점이었는데요,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우상배 사장님이 손님들의 즐거움을 위해 DJ를 하고 계셨죠. 그럼 이제 세븐일레븐 청주뉴미래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세븐일레븐 청주뉴미래점은 충북 청주시 청원구 주중동 903,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우와"라는 감탄사를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는데, 사장님이 "우와" 라는 말을 함으로써 느껴지는 행복한 감정 때문에 좋아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 편의점 내부

 

 

그냥 봤을 때는 일반적인 편의점이었지만, 오가는 손님에게 마이크에 대고 "우와"라는 시그니처 멘트와 함께 인사를 건네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분위기에 따라 조명까지 바꿔가며 디제잉을 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 DJ

 

 

DJ 편의점의 사장님 우상배 님은 토요일에 어르신들 시설에 봉사활동에 다니시는데, 시설의 어르신들에게 한 분 한 분 인사를 드리며 "우와"를 외치다 보니, 이제는 사장님이 방문하는 토요일을 기다리는 어르신까지 생겼라고 하시더라고요. 오랜 시간 편의점을 운영하다 보면 지루할 수도 있는데, 세븐일레븐 청주뉴미래점에서 사장님이 DJ를 하시면서 본인은 물론 손님들까지 기분좋은영향을 주시는 것에 자부심이 있으셨습니다.

 

 

■ 후기

 

 

세븐일레븐 청주뉴미래점에서 우상배 사장님을 보며 저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영상을 촬영하면서 더 재미있는 상황들이 많았는데, 나머지는 영상으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