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삼산동 짬뽕의신화 부개동 오리짬뽕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3. 18. 12:10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가게는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삼산동 짬뽕의신화> 입니다.

삼산동짬뽕의신화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오리짬뽕을 판매하는 가게로, 실제 가게는 삼산동이 아닌 부개동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오리짬뽕의 정체를 확인하기 위해 가게를 살펴보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삼산동짬뽕의신화는 인천시 부평구 부개동 502-1, 1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이곳은 24시간 짬뽕을 판매하는 전문점으로 제가 소개해드리려는 오리짬뽕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짬뽕을 팔고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부개동에 위치한 삼산동 짬뽕의신화 메뉴는 짜장면, 간짜장, 불짜장, 쟁반짜장, 짬뽕, 매운짬뽕, 해물짬뽕, 돼지짬뽕, 볶음짬뽕, 순두부짬뽕, 해물우동, 해물매운짬뽕, 차돌짬뽕, 굴짬뽕, 오리짬뽕, 짜장밥, 짬뽕밥, 볶음밥, 삼선볶음밥, 잡채밥, 고추잡채밥, 돼지짬뽕밥, 군만두, 찹쌀탕수육, 고추잡채, 사천탕수육, 새우탕수육, 깐쇼새우, 깐풍기, 양장피 등이 있었습니다.

 

※ 저희는 '오리짬뽕'을 소개하려고 방문하였기에, 오리짬뽕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오리가 들어간 짬뽕은 생전 처음 보는 메뉴라 어떻게 나올 것인지 무척 궁금했는데요, 실제로 나온 메뉴는 부추와 양파 그밖에 주 재료인 훈제오리와 해산물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짬뽕에 훈제오리라니 맛이 어느 정도 예상이 되기도 했지만, 실제로 잘 어울릴지는 전혀 가늠이 되지 않았는데요,

 

 

실제 훈제오리가 들어간 짬뽕 국물은 꽤 기름기가 많아 묵직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훈제오리와 짬뽕의 맛이 굉장히 이질적일 것 같았는데, 실제로 먹어보면 크게 기분 나쁘지 않을 정도로 거슬리지 않더라고요. 면도 적당히 탄력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 후기

 

 

삼산동짬뽕의신화에서 생전 처음 보는 메뉴인 오리짬뽕을 주문했습니다. 부평구 삼산동 짬뽕의신화의 오리짬뽕은 훈제오리와 짬뽕의 조합으로 생각보다 훈제오리와 짬뽕의 조합이 나쁘지 않게 잘 어울렸습니다. 약간 느끼한 감이 있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하지만 궁금해서 한 번쯤은 먹겠지만 두 번 이상 먹지는 않을 것 같아요.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