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귀포 몰질식육식당 웨이팅 있는 제주 고기짬뽕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3. 14. 10:5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고기짬뽕집 <몰질식육식당> 입니다.

몰질식육식당은 사실은 복어 매운탕집인데 고기짬뽕이 더 유명해져서 많은 손님들이 찾아 웨이팅까지 있는 가게였습니다. 서귀포 몰질식육식당은 제주에 일정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서귀포에서 식사를 위해 방문했는데, 정말 독특한 맛에 인상 깊었던 가게였습니다.

 

■ 가게위치 및 정보

 

 

몰질식육식당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강정동 4521-8 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영업시간은 10:30~15:00 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이곳은 가게 안팎으로 손님들이 가득했고, 주차는 가게 앞이나 가까운 공영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약 20분 정도 대기를 하니 드디어 가게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 메뉴정보

 

 

서귀포 몰질식육식당의 메뉴는 복지리, 복매운탕, 짬뽕, 짬뽕밥, 우동, 찐왕만두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짬뽕을 먹으러 방문했기 때문에, 짬뽕을 2그릇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짬뽕의 가격은 1인 8,000원 입니다. 몰질식육식당의 재료 원산지는 고춧가루를 제외하면 대부분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 메뉴소개

 

 

일반적인 짬뽕은 대부분 해산물이 들어가 있는데, 몰질식육식당의 짬뽕은 돼지고기와 함께 양배추, 당근, 양파, 버섯이 들어가 있었는데, 약간 고추장찌개(?) 혹은 애호박찌개(?)를 먹는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대중적인 짬뽕의 칼칼하고 해물의 감칠맛보다는 고기와 채소의 달면서도 묵직한 맛이 있는 메뉴였습니다.

 

 

저는 짬뽕을 맛있게 먹었지만, 이곳에 대한 리뷰들을 보면 '심심하다', '찌개같다' 같은 짬뽕을 기대하고 갔지만, 우리가 흔히 아는 짬뽕과는 전혀 다른 맛이라 실망하신 분들도 더러 있었고, 고기와 채소 등이 듬뿍 들어가 맛있게 드셨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 후기

 

 

서귀포 몰질식육식당은 복지리, 복어매운탕보다 짬뽕으로 유명한(?) 가게였는데, 짬뽕에는 해산물이 아닌 고기와 채소가 듬뿍 들어가 있었고, 일반적인 짬뽕 같은 시원한 맛보다는 묵직한 찌개 같은 느낌이었고, 호불호가 어느 정도 있는 메뉴였습니다. 그래도 저는 만족도가 있었던 메뉴였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