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동 뿅의전설 가락시장 짬뽕 전문점 리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4. 5. 14. 21:0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가락동 짬뽕 전문점 <뿅의전설> 입니다.

가락시장 뿅의전설은 저녁 식사를 위해 방문한 가게로, '뿅의전설 가락직영점'이라고 합니다. 저는 해물 짬뽕을 주문했는데,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통해 같이 확인해 보시죠.

 

■ 가게위치 및 정보

 

 

뿅의전설 가락직영점은 서울 송파구 가락동 123-10, 1층에 위치한 가게였습니다. 주차장은 있었지만 주차공간은 없었(?)는데요. 가게에 1팀의 손님만 있었는데, 주차장에는 만차여서 막상 가게에 주차할 수는 없었습니다.

 

 

■ 메뉴정보

 

 

뿅의전설의 메뉴는 해물짬뽕, 해물짬뽕밥, 굴짬뽕, 고기짬뽕, 짜장면, 짜장밥, 볶음밥, 잡채밥, 술국, 탕수육, 칠리새우, 크림새우, 양장피, 유린기, 깐풍기, 깐풍새우, 고추잡채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해물짬뽕을 주문했습니다.

 

■ 메뉴소개

 

 

뿅의전설의 해물짬뽕은 위와 같이 오징어와 낙지, 굴, 홍합 등이 들어간 짬뽕이었는데, 면이 탱글한 식감이 있었고 해산물이 꽤 다양하게 들어있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면과 국물의 조화가 잘 안 이루어진다고 할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11,000원이라는 가격에 먹은 짬뽕 중에는 가장 아쉬움이 컸던 메뉴였습니다.

 

 

■ 후기

 

 

뿅의전설 가락직영점에서 해물 짬뽕을 먹었습니다. 제가 먹었을 때는 면과 국물, 해산물이 각각 따로 논다고 할까요? 솔직히 11,000원에 짬뽕을 먹어야 한다면 다른 가게를 이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