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팝콘 시즈닝 종류만 16가지? 메가박스 목동 리뷰

맛집・여행・숙박/장소・공간

by GeniusJW 2024. 5. 28. 20:09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영화관인 <메가박스 목동>입니다.

메가박스 목동에는 특이하게도 팝콘에 뿌려먹는 시즈닝이 무려 16가지나 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흔히 먹는 팝콘은 기본 맛이나 카라멜 팝콘을 떠올리게 되는데, 이곳에서는 취향에 따라서 입맛대로 시즈닝을 골라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

 

■ 영화관 위치 및 정보

 

 

메가박스 목동은 서울 양천구 목동 917-6, 6~7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주차는 영화를 볼 경우 최대 3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고, 행복한세상백화점 내 있기 때문에 주차가 편하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6층에는 '티켓박스'와 '스낵바'가 있었는데, 이곳에서 팝콘을 구입하면 되었습니다.

 

 

■ 시즈닝 팝콘구입

 

 

스낵바에서 레귤러 사이즈 이상의 팝콘을 구입한 뒤, 시즈닝을 이용한다고 점원에게 말을 건네면 팝콘의 크기에 맞는 뚜껑을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이후에 16가지 맛의 시즈닝이 모여있는 시즈닝바(?)에 가서 셀프로 담으면 되었습니다.

 

■ 시즈닝 종류

 

 

팝콘의 시즈닝은 왼쪽부터 콘소메, 피자, 바베큐, 치즈, 칠리, 스위트어니언, 허니치즈, 어니언, 마라, 허니카레, 와사비마요, 버터갈릭, 크림파스타, 인절미, 치즈어니언, 간장새우 순으로 총 16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 시즈닝 이용안내

 

 

레귤러 팝콘의 경우 레버를 편도로 한 번 스와이프 하면 적당했고, 라지 사이즈의 경우 왕복으로 스와이프 하면 되었습니다. 저는 이것저것 섞어먹어 보려고 욕심을 좀 내었는데, 생각보다 시즈닝이 많이 들어가니까 짠맛이 강해서 먹기 힘들더라고요. 특히 제가 선택한 마라시즈닝 같은 경우에는 맵기까지 해서 더더욱 먹기 힘들었습니다.

 

■ 후기

 

 

평소 팝콘의 종류가 '오리지널', '카라멜' 많은 곳은 '치즈'나 '어니언' 정도 있다면, 제가 다녀온 메가박스 목동점은 무려 16가지 기상천외한 맛의 팝콘 시즈닝을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재미있었고, 심지어 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더라고요. 물론 팝콘에 몰두하다 보니 라면을 먹을 생각은 못했는데, 기회가 된다면 영화관 라면도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 영상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