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 아이폰 으로 실시간으로 핫 이슈를 알아봅시다..!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0. 2. 8. 13:19

본문

반응형


화순위음악순위 등 가끔씩 우리가 확인하게 되는 핫! 이슈를 알아볼 수 있는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가 있습니다.
보통 실시간 검색순위는 TV 라디오 방송과 밀접한 연관이 되어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우리도 이제 아이팟,아이폰으로 손쉽게 인터넷상의 실시간 인기순위를 확인 해 보도록 해요..

정식 명칭은 실시간검색어 - Naver Keyword 이며 가격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어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Naver) 상의 실시간 검색순위아이팟,아이폰에서 쉽게 확인하고, 또 관심검색어를 클릭하시면 Naver SE 검색으로 간략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로/세로실시간 검색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 (통합검색, 블로그, 카페, 영화, 인물, 이미지, 음악, 책, 뉴스) 의 실시간 검색순위 1 - 10위 까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소개용 화면은 다소 오래 된 2009.04.08 일 기준 정보라서 현재와는 맞지 않습니다.
현재 위에 보이는 화면은 가로모드 캡쳐화면인데요 좌/우로 터치 후 드래그 해 주시면 카테고리 이동이 가능하며, 세로방향으로 할 경우 상하 검색어 순위를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카테고리설정 가능하므로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설정하여 테이블 위에 실시간 검색순위를 보여주는 매체로 사용 하실 수 있겠습니다.


요렇게 사용 할 수 있겠죠?? 실시간 검색순위를 보여주는 똑똑한 액세서리로 변신..!!



내용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댓글추천 남겨주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