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 아이폰용 심플한 알람 어플 - 알람미(Alarm Me)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2. 21. 20:53

본문

반응형



, 아이폰에서 간단하게 관리 하실 수 있는 알람 어플을 하나 찾아서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제가 소개 해 드렸던 여러 시계 어플이 있었습니다. 알람시계, 모래시계, 초고가시계, 일반시계, 수면상태를 확인하는 시계까지... 다양한 종류의 시계와 다양한 가격대의 시계를 소개 해 드렸었는데요,,

이번에 소개 해 드릴 어플리케이션알람 용 시계 입니다. 알람 소리가 크지 않아서, 자명종용 알람이라기 보다는 스케줄 관리용 알람 어플리케이션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각종 기념일, 약속시간, 병원 예약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종료 뒤에도 알람이 울려서 다른 어플리케이션 사용이나, 음악감상중에도 알람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며,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또, 설정하신 알람리스트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알람별멜로디 설정기타 설정이 가능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알람미(Alarm Me) 이며,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아이폰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알람미(Alarm Me) 어플리케이션의 실행 화면입니다. 시작 화면과, 알람 설정화면, 알람 리스트 화면이 보이는데요, 우선, 알람 설정 방법에 대해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 알람 설정 방법 >>

* Title 을 통해 제목을 입력하신 뒤,
* Memo 를 이용해 알람의 목적, 메모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Alarm set날짜오전/오후 설정, 시간, 분조절 하실 수 있습니다.
* Rapeat 1 을 통해 2시간전, 1시간전, 30분전, 10분전, 5분전, 1분전 설정을 하실 수 있으며,
* Repeat 2 를 이용하면 한번, 매일, 매주, 매월, 매년 의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Alarm song 에서는 기본음, 날카로운전자음, 또르르, 마법, 메세지 를 설정 하실 수 있고,
* Auto Alarm Delete 를 이용하면 이용하신 알람을 다른 설정 없이 지워주어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알람내용 을 통해 제목, 내용 시간 등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설정한 알람시간맞을 경우 '예' 를 통하여 입력한 내용을 저장 하실 수 있습니다.

완료된 알람들은 alarm list 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으며, 각 알람별 따로 편집 하실 수 도 있습니다. 일어나기위한 자명종 알람보다스케줄 관리용 알람으로 사용하시면 도움 되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쉬운 UI 를 통해 한눈에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기능이 마음에 들어 추천 한 번 해 봅니다.


카테고리 : Productivity
제작자 : HomeFactory
용량 : 46.0 MB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과 추천 남겨주세요..^^ 손가락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 없이추천이 가능합니다. 다음뷰, 한Rss, 믹시, 피드버너 등을 통해 구독하시면 더욱 편하게 글을 구독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