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분의 아이팟, 아이폰 에도 정각알람을 사용 해 보세요..! - 정각알람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3. 10. 12:25

본문

반응형



러분아이팟, 아이폰에도 정각알람 어플리케이션을 받아보세요..!!
애니콜 휴대폰에는 정각알람 기능이 있었습니다. 제 휴대폰에는 (아이목소리, 여성목소리, 뻐꾸기) 의 정각알람 기능이 있는데요, 저는 아직도 아이목소리 로 정각알람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정각알람기능의 장점은 매 시간 시계를 확인하지 않아도 하루일과중 시간이 어느정도 흘렀는지 알 수 있어서 편리하구요, 스케줄 관리에도 편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매 시간 시간이 간다는 게 느껴져서 좋기도 합니다. (특히 일할때 말이죠..ㅎ)

저도 포스팅 작성하면서, 정각알람 어플을 설정 해 두고 알람이 울리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정각알람은 한 시간에 딱 한 번씩만 울리니, 나름 설정 해 둔 정각알람 소리를 기다려지기도 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정각알람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시면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각알람 어플리케이션의 실행 화면입니다. Loading... 이 끝나면 오른쪽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간단한 사용 설명이 나옵니다.

 
 

알람 설정 창 입니다. 효과음을 설정하기 위해 오른쪽의 길쭉한 네모 버튼을 눌러줍니다. 누르셨다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효과음 리스트가 나옵니다.

효과음 종류로는.. 새소리1~4, 닭소리, 효과음1~11, 남자아이, 여자아이, 남매, 조용한 여성, 시크한 여성, 사무적인 여성, 밝은 여성, 여성(영어 24), 여성(일본어), 여성(프랑스 24) 의 종류가 있으며 매 시간별 원하시는 정각알람 사운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왼쪽 화면에서 ①,②,③ 이렇게 되어있는 부분빨간색으로 바꿔줘야 알람이 적용되며 정각에 알람이 울립니다. 기본 설정은 아무것도 적용되어있지 않으며, 저는 24시간 전부다 설정 해 두었습니다. 저는 22시간을 효과음 10으로 해 두었구요, 자정, 정오 시간에만 시크한 여성 으로 설정 해 두었습니다.

알람설정진동모드에서는 울리지 않으며, 제작자의 설명에 의하면 전 세계인들의 목소리를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목소리, 다양한 효과음의 정각알람 어플리케이션을 얻고 싶다면 정각알람 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카테고리 : Utilities
제작자 : Storycook
용량 : 10.6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만의 어플리케이션 사용기를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친절히 답변 남겨드리겠습니다.
추천 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추천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