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아이팟, 아이폰 으로 재미있는 FastBall 2 게임을 해 보세요..!! - FastBall 2 (추천)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3. 10. 16:39

본문

반응형



아이팟, 아이폰 앱스토어 무료어플순위 Top 에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 해 드리려 합니다. 저는 처음에 어플 소개 이미지를 보고 재미없을꺼라 생각하고 안받았었는데요, 어느새 앱스토어 랭킹 5위안에 머무르는 게임이 되었더라구요, 저도 이번 기회에 한 번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 해 보고 재미 + 중독성 있는 게임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게임방법이 간단하면서도, 어플리케이션의 이름처럼 빨리빨리 진행되는 게임에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하다보면 아쉬워서 계속 시도하게 되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깔끔하고 단순한 디자인에 FastBall 을 이리저리 장애물을 피해서 목적지 까지 도착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이름FastBall 2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FastBall 2화려한 그래픽과 놀라운 효과음으로 구성되어져 있으며, 더 빨라지고, 재미있어졌으며, 중독성이 있습니다.

게임의 방법은 앞의 장애물이 나올 때 Tap 해 주시면 됩니다. 공의 속도랑 점프할 위치를 잘 생각하셔서 터치를 해야 게임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 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별을 많이 획득 할 수록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할 만한 만화, 혹은 미래를 주제게임의 테마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OpenFeint 를 통해 온라인으로 높은 점수를 비교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게임을 해 보니 게임상 공의 속도가 더 빨라지기도 하고, 점프하기도 하고, 왼쪽으로 가기도 했다, 오른쪽으로 방향이 바뀌어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난이도에 따라서 장애물과 게임이 점점 더 어려워 집니다.

여러분도 재미있게 게임을 해 보시고, 게임 후기를 제 블로그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저는 포스팅 작성하면서 Beginning 레벨 7 까지 깼습니다..ㅎ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Klik! Games
용량 : 19.5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앞으로도 재미있고,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과 추천 남겨주세요..^^
추천은 하단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되구요 로그인 없이도 추천 가능합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