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팟/아이폰] 새끼백곰의 엄마를 찾아주세요..!! - 게임 - nPangPang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

by GeniusJW 2011. 5. 17. 12:33

본문

반응형


사를 위해 물고기를 잡아온 귀여운(?) 새끼백곰이 사냥꾼들에게 잡혀간 엄마백곰의 소식을 듣고, 잡혀간 엄마곰을 찾아 사냥꾼들이 남긴 흔적을 찾아 가는 줄거리를 가진 게임입니다. 잡혀간 엄마곰을 찾기 위해 게임을 통해 열심히 찾아보도록 합시다.

조작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점프, 공격. 게임의 기본 화면가로화면 입니다. 심심할 때, 재미있는 게임을 찾으신다면 한 번 도전 해 보세요!!


게임의 이름은 nPangPang 이며, 가격은 무료 입니다. [다운로드하기] 를 누르셔서 아이팟, 아이폰의 앱스토어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nPangPang 게임의 실행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Training 모드를 통해 연습을 해 보실 수 있는데요,
왼쪽화면 절반 터치
점프, 점프한 상태에서 한번 더 터치 하면 회전을 하면서 더 높이 뜁니다. 땅이 갈라진 절벽이나 얼음송곳, 전갈 등은 점프로 뛰어 넘어야 합니다.
오른쪽 화면 절반터치
공격 입니다. 주먹을 번갈아 가면서 공격이 가능합니다. 큰 바위얼음주먹으로 격파하여 지나가거나 점프로 뛰어넘어 가실 수 있습니다.

얼음송곳에 닿거나, 바위나 얼음에 부딪치고, 절벽에서 떨어지면 몫이 줄어드는데요.. 물고기 5 마리를 모으면 부족해진 몫을 하나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 레벨은 연습, 기본, 어려운 모드가 있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고 사용해 본 경험을 답글로 남겨주세요, 어린 친구들에게 추천 해줘도 될 것 같은데요..?

카테고리 : Games
제작자 : Nexteer Co., Ltd.
용량 : 21.0 MB


- 다음 뷰 구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어플리뷰를 구독 하실 수 있습니다 -



내용에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꾸욱~! 눌러주고 가세요..^^ 제게 많은 힘이 된답니다..ㅎㅎ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