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가락동/맛집] 숨겨진 맛있는 족발집 '장수왕족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4. 11. 22. 21:55

본문

반응형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숨겨진 맛집중에 하나인 장수왕족발에 대해 소개 해 보려 합니다.

송파구 가락동 족발집 하면 대부분의 블로그에서는 오향가를 최고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오향가도 특색있는 맛이 있지만, 오늘은 가락동에서 숨겨진 맛집으로 알려진 장수왕 족발을 다녀왔습니다. 장수왕족발은 도톰한 고기와 쫄깃한 껍질이 맛있는 족발집으로 골목길에 숨겨져 있지만 손님이 꾸준히 자리를 채우고 있는 작은 가게입니다.



장수왕족발은 프랜차이즈 족발집 보다 양도 푸짐하고, 쟁반국수도 서비스로 제공하는 가게입니다. 크고 화려한 가게도 아니고, 밑 반찬으로 무김치, 미역국, 상추, 마늘, 고추 등으로 다소 단촐하지만 메인메뉴인 족발이랑 쟁반국수가 맛있으니 가락동의 족발집으로 추천 해 드립니다.



가락동 장수왕족발의 가격표 입니다. 족발, 보쌈 대 3만원, 중 2만5천원 으로 가격이 크게 부담되지도 않는 가격입니다. 두 명이서 대 자를 시켜놓고 먹었으니, 양이 꽤 많았습니다.




즉석적으로 포스팅을 하다보니 다소 순서가 뒤죽박죽(?) 이어도 이해 부탁드립니다..ㅎㅎ

족발과 상추, 무김치 등 기본 상차림 입니다. 아삭하고 달달한 양념의 무김치와 보쌈을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포스팅 작성하면서도 입에 침이 고입니다. 쟁반국수는 서비스로 나오는 음식으로 상큼한 소스와 면이 잘 어우러져 족발으로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부분을 적절하게 잡아줍니다. 장수왕족발의 쟁반국수는 제가 메뉴를 대 자만 주로 시켜와서 메뉴에서 대자 시키면 나오는 것은 확실한데 중자에서도 나오는 지는 직접 물어보셔야 할 것 같아요.



가락동 족발집 장수왕족발에서 족발이랑 무채랑 쌈을 싸서 크게 한 입~!!

장수왕족발에서 조촐하게 아는 동생과 족발을 먹었네요~

송파구 가락동에서 숨은 맛집을 찾고싶다면 한 번 방문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맛에 있어서는 개인적인 차이가 있으니 너무 기대하진 마시구요, 제가 생각하는 족발은 다 거기서 거기라서요..ㅎ



장수왕족발의 위치는 ?

- 가락동 83-10 입니다.


장수왕족발의 전화번호는 ?

- 02 431 5858 입니다. (배달가능)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