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와부읍/도곡리/맛집] 힘찬낙지에서 맛있는 낙지볶음이 7,000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4. 11. 23. 18:15

본문

반응형


오늘 포스팅에는 맛있는 낙지집을 소개 해 볼까 합니다.

경기 남양주 와부읍에 위치한 힘찬낙지/힘찬장어 라고 하는 가게인데요~

낙지요리를 먹으려는데, 하남과 남양주 두 군데중 고민을 했지만, 오늘은 남양주에 위치한 낙지집을 갔습니다.



가격도 낙지볶음 1인기준 7,000원 이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두 명이서 가면 14,000 원에 맛있는 낙지볶음을 맛볼 수 있습니다.



중국산 낙지이구요, 쌀은 국내산이라고 합니다. 수조 속에 낙지들이 꾸물꾸물 거리고 있네요~

곧 밥상에 나올 녀석들이라 생각하니 조금 불쌍하기도 하구요, 그래도 직접 살아 움직이는 낙지를 보니깐 신선한 낙지가 요리될 것 같다는 기대감이 오더라구요.



담으로 저희가 주문한 요리는 위에서도 언급하였듯이 낙지볶음 2인, 가격으로는 1만 4천원 이었습니다.

여럿이서 갔으면 다른 메뉴도 시켜보았을 텐데, 오늘은 두 명이서 갔으므로 가격적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는 낙지볶음(낙지덮밥) 만 주문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이기도 하구요.



참, 남양주 힘찬낙지는 멸치국수가 무한리필이예요, 셀프바에서 즉석으로 몇 가지 재료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몇번이고 가져다 먹어도 되지만, 너무 많이 드시면 배불러서 메인요리를 못 먹어요..ㅠ


김치, 파, 김 그리고 소면 과 육수 단순한 재료로 나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서 소면은 뒷 부분에 설명에서도 볼 수 있겠지만 잘 봐두시는 게 좋아요~


그 외, 셀프바에서 콩나물, 무채, 채소등을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힘찬낙지의 낙지볶음(덮밥)이 나왔습니다.

빨간 양념에 버무러져 나온 모습이 벌써부터 입에 군침이 고이기 시작합니다. 낙지볶음 2인분 입니다. 양이 적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정말 배가 부를 정도로 많더라구요.(국수로 배를 채워서 그런가..)



하얀 밥 위에 간단한 채소와 콩나물, 무채 등과 함께 매콤한 낙지볶음을 듬뿍 올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낙지덮밥이 됩니다.



적당히 매콤한 낙지볶음이 불맛이라고 하나요? 약간 그을린 향과 함께 씹을 때 탱글탱글한 낙지가 입안에서 쫄깃하게 씹히는 맛이 정말 7,000원 의 가격이 무색하게 맛있습니다. 그저그런 백반집의 건조오징어만한 낙지가 아닌 살이 차오른 손가락 굵기만 한 낙지가 맛있게 볶아져 나왔답니다.


맛있게 비벼서 한입 크게 먹으니 흐린 날씨속에 사라졌었던 입맛이 다시 돌아오는 것 같았습니다.

아삭아삭 야채와, 쫄깃탱탱 낙지가 잘 어우러져 맛있게 조화를 이뤘네요~ 무튼 맛있게 먹었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아까 포스팅 앞부분에서 소면이 중요하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낙지덮밥을 하고 남은 양념에 기호에 따라 김가루와 함께 소면을 비벼서 먹으면 이 또한 매력있는 맛입니다. 남은 것들을 비벼서 비쥬얼은 조금 안 살았지만 잘 비벼서 먹으면 남은 양념까지 깔끔하게 마무리가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남양주 힘찬낙지의 매력은 불맛이 아닐까 싶네요.

불맛이 나는 낙지볶음으로 밋밋한 고추장맛의 낙지볶음보다 맛이 한결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잘 볶아져 나온 낙지볶음 덕에 두 명이서 배가 터질 듯 1만4천원으로 먹고 나왔네요..



끝으로 나오면서 1,000원을 내면 아메리카노를 뽑아서 마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을 안했는데, 한강변을 마주보고 있는 가게이다 보니, 경치를 보면서 운치있게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한강변의 노랗게 물든 하늘을 보며 커피를 마셨죠..



제가 애용하는 카메라를 요즘 안챙겨 다녀서 더 멋있게 담아내질 못했네요, 대략적 풍경만 담아왔네요.. 한강변에서 커피 한 잔 마시며, 경치도 보고 얘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네요. 다음엔 가족들 다함께 방문 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맛도 괜찮고 거리가 조금 멀지만 경치보며 먹으려면 조금 희생을 감수해야겠죠..?

힘찬낙지는 평소에 줄서서 먹을 정도로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오늘은 자리가 넉넉하게 있어서 가자마자 바로 먹었지만요^^



힘찬낙지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 504-33


힘찬낙지 전화번호는?

031-576-2000


운영시간은?

오전 11:00 ~ 오후 10:00



제 블로그는 카카오스토리를 통해서도 보실 수 있어요,

카카오스토리에서 'GeniusJW'를 검색 해 보세요. 이 모든 맛집에 대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을꺼예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