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치킨의 '크리스피치킨'을 먹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4. 12. 26. 21:12

본문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호치킨을 대략적으로 포스팅 한 기억이 납니다.

지난 포스팅에 디테일한 설명이 없었던 것 같아서, 오늘 호치킨에 대한 포스팅의 부족한 부분을 덧붙이려 합니다.



호치킨은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집으로 제가 가끔 찾는 치킨집입니다. 바로바로 튀겨주는 크리스피 치킨이 바삭하고 맛있죠, 매콤한 염지가 되어있는 닭에 바사삭 식감의 크리스피 튀김옷이 유명한 가게이죠..

그래서 학생들도 많이 찾는 가게인 것 같습니다.



호치킨의 대표적인 메뉴 크리스피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8,500원 가격이 타 치킨집에 비해 상당히 착하죠?? 호치킨에 여러가지 치킨메뉴가 있지만 저는 주로 크리스피치킨을 즐겨먹는답니다.


추운 날에 가게안에 들어갔더니 기름을 많이써서 그런지 기름냄새 때문에 주문 마치자 마자 밖으로 피신나와 있었네요.. 기름진 음식은 좋아하는데 기름냄새만 맡으면 속이 메스꺼운 GeniusJW..ㅋㅋ



호치킨 크리스피치킨을 포장해서 집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치킨박스도 깔끔하고, 치킨무도 프랜차이즈 이름(호치킨)을 프린팅 하여 통일감을 주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포장부터 마음에 드는 치킨집 입니다.



치킨포장을 개봉하니 호치킨의 맛깔나게 생긴 노오란 크리스피 치킨이 들어있었습니다.

포장에는 닭 다리가 역시 맨 위로 올라와야 가장 맛있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섬세한 배치에 벌써부터 설레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하였듯이 치킨은 맛있는데, 호치킨의 크리스피치킨은 기름냄새가 정말 많이 납니다.

그래도 맛과 가격면에서 이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하니,, 패스!


튀김옷도 바삭하고 적절히 매운 맛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따뜻할 때 먹으면 정말 맛있구요, 식을 때 먹는다면 약간 퍽퍽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KFC 치킨보다는 확실히 덜 짜구요 맛도 우수한 편 입니다. 호치킨의 매력은 가격과 맛 아닐까 싶습니다.


호치킨의 로스트치킨도 맛이 괜찮은 편 입니다. 담백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로스트 치킨을 선택하시구요, 바삭하고 고소한 치킨을 원하신다면 크리스피치킨을 적극 추천 해 드립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