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아커 웨하스 '다크초콜릿'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4. 12. 26. 23:32

본문

반응형



로아커 웨하스는 많은 사람들로 사랑받고 있는 웨하스 이죠.

다양한 맛에 더불어 인공 첨가제가 안들어간 착한 과자입니다. 커피나 디저트로 먹기에 좋은 로아커 웨하스는 저도 가끔 즐겨먹는 웨하스 인데요..



로아커 웨하스는 비슷한 국내산 웨하스 보다 먹기도 편하고, 맛도 다양해서 좋아합니다.

저는 그 중에서도 오늘 로아커 다크초콜릿 웨하스에 대해 포스팅 해 볼까 합니다.


로아커 웨하스는 다크초콜릿 말고도, 나폴리타너/초콜릿/바닐라/아몬드/레몬/코코넛/블랙커런트/티라미스/카푸치노/에스프레소 등의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맛을 좋아하시나요?


로아커의 스테디 셀러인 바닐라? 초코? 여러분의 의견을 포스팅 하단의 댓글을 통해 공감과 함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아커 웨하스 뒷부분은 이렇게 생겼네요.. 온통 외국어로 되어있어있는 봉지 뒷편에 갑자기 당혹스럽지만.. 금색스티커로 한국어로 영양성분 표시를 해 주고 있습니다.


로아커 웨하스 다크초콜릿 맛 한 봉지(250g)를 다 먹게 될 경우 1,230 kcal 을 섭취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원산지에 대한 정보와 간단한 제조정보와 알레르기 대상자를 위한 제조공정 시설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웨하스 로아커를 몇 개 오목한 그릇에 덜어내어 봤습니다.

바삭한 질감에 커피를 당장이라도 끓여야 할 것 같은 비주얼이군요~



로아커 웨하스 본사 홈페이지를 보면 '벨기에와 독일산의 최고급 초콜릿 과 코코아버터의 순수한 맛을 살린 깊고 진한 초콜릿 웨하스'라고 알려줍니다. 정말 말 그대로 다크초콜릿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웨하스입니다.



바삭한 와플모양의 과자 사이에 진한 초콜릿이 깊고 진한 풍미를 지녔습니다. 진한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겠지만 집에 커피가 없는 관계로.. 로아커 웨하스만 먹었습니다. 약간 겉 과자에 목이 살짝 메이지만 음료와 같이 먹는다면 정말 맛있는 과자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로아커 웨하스 맛이 있다면 댓글과 공감으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