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신천/맛집] '쌀통닭' 신천본점에 가다~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5. 1. 5. 20:54

본문

반응형



치킨을 먹는 날은 항상 기대되고 즐거운 날인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오늘은 친한 지인 셋과 함께 신천에 있는 쌀통닭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쌀통닭 신천본점은 항상 손님으로 바글바글 한 것 같습니다. 앞에 온 손님들로 다음 차례를 기다리는 데 30여분의 시간이 걸렸던 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전화를 하고 가신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 02-421-5235



맛있는 치킨집은 자주 방문하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쌀통닭 가게는 맛도 괜찮고 샐러드바가 일단 깔끔하고 마음에 들어서 친한 사람들에게는 추천하고 있는 치킨집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특히 바삭한 껍질과 고소담백한 맛이 쌀통닭의 매력이죠..


4명이 방문한 만큼 샐러드바와 쌀통닭, 쌀통닭 양념(순한맛) 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음료는 콜라, 사이다, 맥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쌀통닭에 가면 샐러드바를 주문하면 항상 메추리알 샐러드, 또띠아, 닭가슴살 그리고 치즈를 듬뿍 담아서 갖고왔습니다. 샐러드바가 미스터피자 나 피자헛 보다는 질 적으로 괜찮기 때문에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쌀통닭이 나왔습니다. 역시 노릇노릇 바삭하게 익혀진 쌀통닭(치킨)과 알 새우칩이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의 쌀통닭 치킨은 몰고 온 지인들 실망시키지 않게 역시나 반응이 좋았습니다.



양념쌀통닭은 지난 번 매운맛을 골랐다가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남기고 왔던 게 기억나서, 이번에는 순한맛으로 골랐습니다. 빨간 양념이 색깔부터 저를 유혹하고 있습니다..ㅎ



양념쌀통닭은 일반 양념치킨 보다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치킨입니다. 달콤한 양념이 일반 양념치킨과 비슷한 느낌인데 예전엔 양념치킨을 더 즐겨먹었는데, 요즘엔 양념치킨이 있어도 많이 못먹겠습니다. 차라리 일반 쌀통닭을 주문하고 양념에 찍어먹는 게 좀 더 나을 것 같아요~


된장파닭이나 볶음파닭을 시도 해 보고 싶은데, 같이 가는 지인이 도전적인 걸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어쩔 수 없이..ㅠ 담번엔 저 혼자라도 방문해서 도전 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