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우콘카레, 돈까스 스페셜 카레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5. 14. 09:37

본문

반응형


오랜만에 성수동 우콘카레 가 생각나서 무작정 성수동으로 달려갔습니다. 일본 가정식 카레로 유명한 우콘카레는 지난번에도 포스팅 해 드린바 있는데요, 여기만큼 카레가 생각나는 가게가 없는듯 합니다.





우콘카레 는 낮인데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우콘카레 의 메뉴판을 찍어보았습니다. 우콘카레, 해쉬포테이토카레, 고로케카레, 치킨가라에게카레, 프랑크소세지카레, 왕새우튀김카레, 왕돈까스카레, 새송이버섯카레, 돈까스스페셜카레, 소세지스페셜카레 가 있었습니다. 저는 메뉴중 돈까스 스페셜 카레를 주문했습니다.


우콘카레는 맵기조절이 가능하구요, 맥주와 같이 드시는 분들도 보였습니다. 저는 3단계 맵기로 주문했습니다. 밥이나 카레가 부족하신 분은 말씀하시면 카레랑 밥을 리필해주십니다. (완전 제 스타일 인데요~??!ㅋㅋ)



우콘카레 의 돈까스 스페셜 카레 는 제가 지난 포스팅에서도 먹었던 메뉴인데요 왕새우, 치킨가라아게, 돈까스, 고로케 가 나오는 메뉴입니다. 먼저 기본 반찬부터 소개해드리자면, 단무지, 깍두기가 나옵니다. 반찬은 그냥 쏘쏘~



주문한 우콘카레 의 돈까스 스페셜 카레 가 나왔습니다. 한눈에 봐도 바삭한 튀김과 매콤한 커리가 벌써부터 침샘을 자극해옵니다. 1인분 양으로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라 양이 적어 아쉽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게다가 우콘카레는 밥과 카레 도 무한리필이 되니깐요.



우콘카레 는 굉장히 카레가 진하고, 맛있어서 가게되는 집입니다. 새우튀김, 돈까스 도 굉장히 바삭하게 맛있게 튀겨내기도 해서죠. 치킨가라아게 나 고로케도 맛있지만 새우, 돈까스가 가장 카레랑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카레가 생각나시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