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청각, 가락동 고급스런 돼지갈비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6. 5. 15. 21:56

본문

반응형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삼청각 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평소에 알던 돼지갈비집 과는 다르게 으리으리한 한옥식 건물에 맛도 괜찮다는 소문을 듣고 가락동 삼청각 에 찾아갔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날은 메뉴판이고 배경사진이고 찍어오질 못했습니다.ㅠ

그래도 음식사진으로 보여드리면 돼죠. 먼저, 삼청각은 숯불로 돼지갈비를 구워먹었습니다. 숯불이 들어오고, 불이 불판을 달굴때 까지 기다렸습니다.



삼청각 의 밑반찬은 정갈하고 맛도 부담없이 깔끔했습니다. 샐러드, 무김치, 나물, 잡채 등이 나왔구요. 돼기갈비가 나왔습니다. 두께가 꽤나 두툼했구요,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좋은 향이 났습니다.



돼지갈비 가 익어가고, 삼청각의 돼지갈비가 익어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두툼한 고기에 식감도 괜찮았구요. 비싼데서 먹어서 그런지 약간 더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중간에 나온 가지튀김. 왤케 없어보이게 나왔는지,, 되게 바삭하고 맛있었는데 말이죠ㅎ 참, 밥이랑 된장찌개도 주문했는데요, 두부랑 채소가 듬뿍들어가 건져먹을 것도 많고 맛도 준수했습니다.



삼청각 숯불 돼지갈비 이날 정말 원없이 먹은 것 같습니다. 맛있기로 소문난 갈빗대도 뜯어가며 열심히 먹었네요. 가족끼리 외식할 때 고급스런 가락동 삼청각 한 번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위치는 아래에 지도첨부 하겠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