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오미 '스마트 도어 센서' 리뷰

광고・협찬/제휴포스팅

by GeniusJW 2017. 5. 22. 11:59

본문

반응형


기어베스트로 부터 샤오미 스마트 도어 센서를 배송받았습니다. 기어베스트로 부터 직구배송받은 도어센서는 알약과 비슷하게 생겼으며 샤오미의 IOT 홈키트 제품군중 하나로 동작감지, 온습도센서, 스마트플러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


샤오미 스마트 도어 센서 구입하기

http://www.gearbest.com/smart-light-bulb/pp_257677.html?lkid=10752896




샤오미 스마트 도어 센서는 포장도 꽤 깔끔하게 되어있었구요. 설치도 간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문에 도어센서를 부착하면 되구요, 샤오미 홈키트 게이트웨이와 함께 사용하면 외부에서도 출입여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구성은 위와 같구요. 스마트 도어 센서 본체와 자석으로 이루어진 부분이 1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성이 일정거리를 벗어나게 되면 센서가 작동하여 소리로 반응하겠죠?





기어베스트의 샘플 영상을 샤오미 스마트 도어 센서의 작동영상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이 있을때는 반응이 없다가 창문이 열리게 되면 알람을 울려 창문이나 문이 개폐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해주죠.



샤오미 스마트 도어 센서에 대한 설명서와 제품이 들어있고, 스티커가 따로 들어있었습니다. 사용 방법은 문에다 센서 2개를 부착하면 되구요. 깔끔해서 좋은데 제가 샤오미 홈키트 게이트웨이가 없어서 작동을 할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샤오미 홈키트 게이트웨이가 생기면 다시 사용기를 달기로 하구요. 빨리 샤오미 홈키트 게이트웨이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해당 리뷰는 기어베스트로 부터 경제적 댓가를 받았습니다 -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