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젯스피너'도 기어베스트로 직구하세요~

광고・협찬/제휴포스팅

by GeniusJW 2017. 6. 4. 18:52

본문

반응형


예전부터 '피젯스피너'를 보고 저거 꼭 사야지 하다가 못사고, 최근에야 피젯스피너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이 리뷰는 기어베스트로 직구한 제품이구요. 한 번 돌려보고 싶었는데 마침 기회가 닿아서 피젯스피너를 리뷰하게 되었네요.





피젯큐브의 인기처럼 피젯스피너도 손가락 장난감으로 최근에 기어베스트를 통해 해외에서 배송되어 왔습니다. 나름 안전하게 포장되어서 왔는데요. 상품들은 피젯스피너 2개 였습니다.



하나는 배트맨의 박쥐모양의 스피너 였는데요. Hand Spinner 라는 표시가 있고, 포장은 심플하게 되어있었습니다. 포장이 조금 허접한(?) 느낌이 들었지만 제품자체는 꽤 나쁘지 않았습니다.



박쥐모양의 스피너는 약간 무게감이 있구요. 제가 돌려보았을 때 약 1분~ 1분 30초 정도 돌아가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박쥐 모양 피젯스피너는 생각보다 오래돌지는 못하더라구요..ㅠ




다음 제품은 제 마음에 꽤나 흡족한 피젯스피너였는데요. 포장부터 조금 더 고급스럽고, 무게도 약간 묵직한 편이었습니다. 제품의 만듦새도 괜찮았고, 박쥐모양 스피너보다 부드러워서 더 많이 돌아가더라구요.



기어베스트로 직구한 피젯스피너의 디테일컷은 위와 같이 생겼구요. 제가 돌렸을 때 4분여동안 돌았고, 조금 더 세게 돌린다면 5분 이상도 가능할 것 같이 부드럽게 작동하더라구요. 물론 동영상도 있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