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호 감자탕 '손문통뼈감자탕'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9. 28. 09:49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일상을 리뷰하고 있는 GeniusJW 입니다.

최근에 천호동에 위치한 감자탕 가게인 '손문통뼈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 천호동은 종종 다녔는데, 감자탕을 먹으러 가 본 기억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오늘 소개 해 드릴 가게는 제가 이용해 본 감자탕 가게중 가장 이색적인 가게였던 것 같습니다.




천호 로데오거리 골목에 위치한 이 가게는, '손문통뼈감자탕' 외에도 '손문열탄불' 등 '손문'으로 시작하는 이름의 가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가게 영업시간은 위와 같습니다. 이용에 참고하세요.



손문통뼈감자탕 가게는 독특하게도 컨셉이 오래 된 포스터와 골동품으로 인테리어를 한 가게였습니다. 벽을 빛 바랜 신문으로 도배 해 놓는 등 다소 산만해 보이는 인테리어 였지만, 레트로풍 감성이 나름 재미있게 다가왔습니다.




천호 손문통뼈감자탕 메뉴는 위와 같았습니다. 통뼈감자탕, 통뼈찜, 닭한마리를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었고, 순대수육을 세트메뉴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 날 먹은 메뉴는 감자탕 세트로, 감자탕과 함께 순대수육이 나오는 메뉴였습니다.



원산지 표시판은 위와 같습니다. 국내산과 수입산을 섞어서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원산지 표시판을 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한 가지 메뉴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을 더 좋아하는데 말이죠....ㅋㅋ



그래도 가게에서 만족스러웠던 것은 가게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셨다는 점, 그리고 별 건 아니지만 김치부침개가 서비스로 나왔는데 바삭하게 부쳐낸 게 나름 맛있더라구요.



감자탕 구성은 괜찮았지만, 고기크기가 살짝 작은 느낌이었답니다. 저는 고기가 큼직큼직 하게 들어간 메뉴가 더 좋은데 말이죠. 그래도 아쉬움을 달래듯 순대수육이 곧 등장했습니다.



순대수육에 고기가 많이 나와서 좋았구요, 제 기준에 약간 비릿한 맛도 나고, 약간 느끼했지만 감자탕과 수육의 조합은 또 처음이라 독특하기도 하고, 수육까지 먹으니 양도 넉넉해서 만족하며 먹었던 것 같습니다. 천호 손문통뼈감자탕 가게는 가족단위로 이용도 괜찮아 보이고, 직장에서 회식 하기에도 무난해 보였습니다. 맛은 크게 인상적이진 않았지만, 서비스와 양이 많아서 좋았던 가게였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