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뚜기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0. 2. 13:59

본문

반응형


여러분 반갑습니다.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메뉴는 오뚜기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입니다. 정확한 명칭은 '돌판오븐에 구워 만든 고르곤졸라 씬피자' 였습니다. 그러면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 리뷰를 시작 해 보겠습니다.




오뚜기 고르곤졸라 피자는 오븐이나, 전자레인지, 프라이팬 등에 구워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즉석 피자입니다. 프라이팬을 제외하고 해동하지 않고 즉석조리가 가능하며, 프라이팬 조리시 1시간 정도 해동 후 기름을 약간 둘러 조리할 수 있었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위와같이 모짜렐라치즈, 고다치즈, 고르곤피자치즈가 올라간 피자였습니다. 저는 집에있는 자이글에 주로 구워먹는데요, 피자 구워먹기에 딱 사이즈가 괜찮더라구요.




오뚜기피자 익어가는 모습입니다. 피자위에 피자치즈가 점점 녹아가는 모습이 벌써부터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조금 더 바싹 익혀서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바싹 익힌 피자는 위와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노릇노릇 하게 잘 익은 모양입니다. 포장지에 고르곤졸라 피자같은 모양은 아니었지만, 저는 모짜렐라 치즈가 잘 늘어나도록 익은 게 더 좋더라구요.



오뚜기 피자는 간편하게 먹기도 좋고, 주로 불고기피자나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었는데, 이번 기회에 고르곤졸라 씬피자를 먹어보니 이 피자도 새로운 맛으로 괜찮더라구요. 맛이 좋아서 다음에 또 먹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