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쌍문동 마카롱 '대디롱'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18. 12. 27. 21:21

본문

반응형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도봉구 쌍문동 에 위치한 마카롱 전문점 '대디롱' 입니다.

사실 저는 서울 강남이 생활권이라 도봉구는 갈 일이 많지 않은데요, 이 날 동생의 일정이 쌍문동에 있어 방문차 들러보게 되었습니다. 마카롱이 워낙 비싸서 평소엔 즐겨먹진 않았는데, 쌍문동 대디롱은 놀라울 만큼 저렴한 가격에 마카롱을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쌍문동 '대디롱'은 눈치가 빠르신 분은 이미 파악하셨겠지만, 아빠가 직접 만드는 마카롱 가게로, 소형 점포이지만 가게에 손님들에게 만큼은 큰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장님의 착한 마음씨가 돋보이는 가게였습니다.



대디롱 의 마카롱 가격은 최하 600원 부터 시작합니다. 크기는 작아도 마카롱 맛은 그대로인 알짜배기죠. 사실 마카롱은 참 맛있는데, 가격이 세다보니 부담스러워 잘 접하기 힘든 디저트인데, 아빠의 마음으로 학생들을 위해 문턱을 낮춰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마카롱 종류도 다양하고, 실제로 먹어보니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나쁜 재료로 만든 게 아니고, 맛도 좋으면서 가격이 착하다 보니 손님들이 많이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만원의 행복이라는 한정판매 제품과 함께 여러가지 구입을 해 왔습니다. 마카롱 크기도 꽤 크고, 속에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어 먹는 내내 입안 가득 달콤함이 퍼지는 게 좋았습니다. 평소 마카롱 먹을 일이 없었는데, 이 날 원없이 커피와 함께 마카롱을 맛 본 것 같습니다. 집이 대디롱과 가까웠다면 종종 이용 했을텐데, 거리가 먼 게 좀 아쉽습니다.;;ㅠ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