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큰한 뼈찜이 맛있는 성남 신흥동 '신사골옛날감자탕'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4. 17. 11:2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성남 신흥동에 위치한 감자탕 전문점 '신사골옛날감자탕' 에서 최근에 먹은 뼈찜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이 곳은 지인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가게인데요, 성남쪽은 정보가 많이 없어서 잘 안다녔는데 이렇게 소개를 받아서 가니 편하더라구요. 신흥동 신사골옛날감자탕은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고, 재료 또한 국내산을 사용해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가게였습니다.




신사골 옛날 감자탕 가게는 주차가 어려웠구요, 인근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주택가에 주차 자리를 찾아야 할 것 같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독특하게 계단식 구조로 안으로 깊은 형태로 되어있었습니다.



가게의 메뉴는 감자탕, 등뼈찜, 황태해장국, 뼈해장국, 공기밥, 볶음밥, 뼈추가, 뼈찜추가 등 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신사골옛날감자탕은 앞서 설명드린 것 처럼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더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등뼈찜-소 자를 주문했습니다. 등뼈찜에는 콩나물, 떡사리, 파 등이 들어가 칼칼한 매운 맛을 보여주었구요, 사이사이 양념이 잘 배어든 돈등뼈를 골라서 먹으면 되었습니다. 특히 강황밥은 신사골옛날감자탕의 특징이죠. 몸에 좋은 강황밥과 함께 메뉴를 먹었습니다.



등뼈찜은 매운 음식 못 드시는 분은 조금 어려우실 수도 있구요, 저는 괜찮게 먹었습니다. 같이 간 지인은 매운 음식을 그리 잘 먹지 못해서, 나오는 길에 매운 맛에 놀란 혀를 달래느라 애를 먹고 있더라구요.



신사골 옛날감자탕 등뼈찜은 가끔 매콤한 음식이 당길 때, 스트레스 받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구요. 감자탕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한 번 이용해볼 만한 가게인 것 같습니다. 저희가 식사한 가격의 합계는 27,000원이 나왔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