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락시장역 함경도찹쌀순대, 가락동 순댓국 맛집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0. 4. 19. 10:31

본문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가게는 제가 종종 이용하고 있는 송파구 가락동(가락시장역) 순댓국 맛집 <함경도찹쌀순대> 입니다.

사실, 저는 순대는 못 먹지만 순댓국의 고기만 들어간 국밥을 좋아해서 순대국 전문점을 종종 이용하는데, 가락동 함경도찹쌀순대는 제가 굳이 소개하지 않아도 순댓국 맛집으로 소문이 난 가게였죠. 저도 동네 주민들에게 소개를 받아 이용하게 된 곳이구요.




가락시장역 인근에 위치한 함경도 찹쌀순대 가게는 꽤 넓은 규모의 가게이며, 손님들도 항시 많은 편에 속하는 가게입니다. 차량 이용시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수육, 모듬, 순대, 야채철판볶음, 술국, 함경도정식, 순대국밥 등 이 있었습니다. 저는 순대국밥 중 순대빼기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가락시장역 함경도찹쌀순대의 기본 반찬은 석박지, 무생채, 청양고추, 새우젓이 제공되며, 순댓국은 거의 주문하면 5분 이내로 나오는 편 입니다. 기본적으로 함경도찹쌀순대의 순댓국에는 들깨가루, 다대기, 대파 등이 들어가며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나 새우젓을 곁들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순댓국은 따로국밥 형태로 제공되며, 국물은 텁텁하거나 누린내가 나지않고 맛있는 편 입니다. 곳곳의 순댓국 전문점을 다니면서 느끼는 거지만, 국물의 맛이 비릿한 가게들이 상당히 많은데, 여기는 그런 점 못 느꼈구요. 양념장도 국물이랑 잘 어울려서 맛이 좋았습니다.



함경도 찹쌀순대 가게를 가락동의 순댓국 맛집으로 여러분께 알려드리며, 아마 크게 입맛의 차이가 없으시다면 분명 맛있게 드실꺼라 생각합니다. 블로그에 댓글을 많이 달아주시는데, 일일이 방문 못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시간 내어 댓글 달러 이웃님들 블로그 좀 다녀야겠습니다.(ㅎㅎ)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