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정동 가든파이브 쟌슨빌 소시지 'JVL부대찌개'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 12. 13:2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최근에 이용한 쟌슨빌 소시지 부대찌개 전문점 <JVL부대찌개> 문정동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입니다.

문정동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지하 1층에 위치한 <JVL부대찌개> 는 종종 문정동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에 갈 때 돌아다니다 스쳐 지나간 곳인데, 이번에 식사를 위해 매장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문정동 JVL 부대찌개는 위와 같이 가든파이브 지하1층내 위치해 있었습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쟌슨빌 소시지를 이용한 부대찌개 메뉴와 쟌슨빌 소시지를 구입할 수 있도록 상품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쟌슨빌은 짭조름하면서 육즙 가득한 소시지로 캠핑이나 부대찌개용 소시지로 유명한 기업이죠.

 

 

JVL 부대찌개의 메뉴는 JVL부대찌개, 화이트부대찌개, 갈비부대찌개, 우삼겹철판구이, 몽골리안비프, 모짜렐라부대볶음, 햄치즈&소시지, 그릴소시지, 쟌슨빌모둠, 등갈비, 소시지, 왕만두, 우동, 볶은김치, 치즈, 라면, 우삼겹, 철판야채모둠, 하트볶음밥, 폭탄주먹밥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JVL 부대찌개 2인분과 쟌슨빌 모둠을 주문했습니다.

 

 

JVL 부대찌개는 위와 같이 제공되었습니다. 부대찌개에는 각종 햄과 소시지 콩나물, 떡, 양파 등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쟌슨빌 모둠에는 라면과 떡, 치즈, 소시지, 햄을 추가할 수 있게 별도로 제공되었습니다.

 

 

 

현대시티몰 JVL 부대찌개 반찬은 위와 같이 제공되었습니다. 콩나물무침, 단무지무침, 어묵볶음이 나왔는데, 제가 좋아하는 반찬은 아니어서 그냥 사진만 찍고 많이 먹지는 않았습니다.

 

 

부대찌개가 끓기 시작하였고, 끓는 국물에 라면을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밥은 얇은 햄 조각을 얹어주었습니다. 저는 이전에 삼성동 코엑스 인근에 위치한 JVL 부대찌개 본점을 이용(링크)했었는데, 문정동 가든파이브에 위치한 JVL 부대찌개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밥 위에 라면과 햄, 소시지를 넣어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평범한 부대찌개 맛이었는데, 양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좀 먹다가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쟌슨빌 모둠을 추가했지만 추가한 모둠도 양이 넉넉하진 않았고요. 가격과 맛은 괜찮았지만, 부족한 양에 약간 이용에 아쉬움이 있었던 가게였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