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 후기

맛집・여행・숙박/맛집

by GeniusJW 2021. 1. 18. 18:3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GeniusJW 입니다.

오늘은 요즘 제가 종종 시켜먹었던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 <피자나라치킨공주> 의 피치세트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는 최근에 피자와 치킨을 같이 먹기 위해 찾아보다가 주문하여 먹었는데, 오늘 제 블로그에서 처음으로 피자나라치킨공주 줄여서 '피나치공' 메뉴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치세트는 말 그대로 피자와 치킨을 세트로 맛볼 수 있는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 소형 페트 콜라가 서비스로 제공되며, 핫소스, 피클, 치킨무, 소금이 함께 나오는 메뉴입니다. 두 가지 메뉴가 동시에 제공되는 메뉴인만큼 가격도 합리적인 메뉴였습니다. 기본 (M) 사이즈 피치 세트의 경우 16,900원, (L) 사이즈의 경우 19,900원에 맛볼 수 있었으며, 저는 크러스트가 추가된 피치 세트를 즐겨 주문하고 있습니다.

 

 

피자부터 살펴보시면 기본 피치세트에 나오는 콤비네이션 피자는 치즈가 꽤 넉넉하게 토핑 된 피자였습니다. 크기가 약간 작고 피자 전문점의 피자처럼 토핑이 화려하진 않지만, 나름 구성은 갖추고 있는 피자였습니다. 즉석에서 만드는 피자인 만큼 냉동피자보단 훨씬 맛있었고, 크러스트 부분에 치즈를 추가해 더욱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피자도 맛있었는데, 치킨 역시 크기는 좀 자그마하지만, 맛있더라고요. 튀김옷도 적당히 바삭한 게 있었고, 가장 유사한 치킨으로 BBQ 황금올리브가 떠오를 정도이니, 치킨은 꽤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식기 전에 먹어야 맛있었고요.

 

 

종종 피자와 치킨이 동시에 먹고 싶을 때 피자나라치킨공주의 피치 세트를 주문하면 괜찮게 먹을 수 있었고, 두 메뉴를 각각 먹으려면 보통 치킨은 18,000원, 피자는 20,000원 이상 하는데 두 가지 메뉴를 먹으면서도 (배달료 제외) 20,000원 미만의 금액으로 먹을 수 있다는 데 나름 가성비가 괜찮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평소 피자와 치킨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피나치공 피치 세트가 괜찮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ㅎㅎ)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